4대보험 가입증명서 인터넷 발급

Posted by 밝을주야
2021. 2. 23. 14:56 유용하고 필요한 정보

이번 포스팅에서는 4대 보험 가입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에서 일하고 있는 근로자라면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4대 보험 가입은 필수입니다.

 

인턴, 비정규직, 정규직에 상관없이 일을 하고 있는 근로자라면 가입은 필수입니다.

대부분 회사에서 매달 월급 지급시 4대 보험료를 제외하고 지급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4대 보험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4대 보험 가입 증명서가 필요합니다.

회사에서 근무한 기간을 입증을 하시거나 은행 대출, 신용카드 개설 등 4대 보험 가입 증명서가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4대 보험 가입 증명서의 경우 인터넷을 이용을 하시면 쉽게 발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공동 인증서(구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4대 보험 가입 증명서 인터넷 발급

 

 

 

검색 사이트에서 4대 보험 정보연계센터를 검색을 합니다.

4대 보험 정보연계센터 사이트로 이동을 합니다.

 

 

 

4대보험 정보연계센터 사이트입니다.

개인 비회원 로그인을 클릭을 합니다.

 

 

 

개인 비회원 이용서비스입니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합니다.에 체크를 합니다.

공동인증서로 로그인을 합니다.

 

 

 

증명서 신청/발급을 클릭을 합니다.

 

 

 

 

증명서 발급과 관련하여 아레 사항을 확인하였습니다.에 확인을 클릭을 합니다.

 

 

 

 

4대 보험 가입증명서 내용입니다.

신청을 클릭을 하면 4대보험 가입증명서를 저장을 하시거나 출력을 하실 수 있습니다.

 

 

4대 보험 가입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