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윈도우 10 작업 표시줄 숨기기 방법에 대해 알
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작업을 하실 때 단축키나 현재 작업중인
프로그램을 확인을 하기 위해서 작업표시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작업표시줄의 경우 사용하기에 따라 편한 분들도 있지만 불편한 분들도 있습니다.
노트북의 경우 화면이 작은 노트북을 사용을 할 경우 작업표시줄 부분이 없었으면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또한 좀 더 넓은 화면을 원하시는 분들의 경우나 화면 하단에 표시되는것이 싫으신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의 경우 작업표시줄 숨기기 기능을 이용을 해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윈도우 설정을 이용을 해서 작업표시줄 숨기기 설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작업 표시줄 숨기기 설정 방법
윈도우 키 + I 키를 눌러 윈도우 Windows 설정 창을 열어줍니다.
개인 설정을 클릭을 합니다.
설정 창이 열리면 왼쪽 메뉴 중 작업 표시줄 메뉴를 선택을 합ㄴ디ㅏ.
작업 표시줄 메뉴 중 데스크톱 모드에서 작업 표시줄 자동 숨기기 메뉴를 켬으로 설정을 합니다.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숨기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끝.
'IT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크롬 다운로드 안될때 다운로드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0) | 2020.03.17 |
---|---|
인터넷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0) | 2020.03.16 |
컴퓨터 모니터 밝기 조절 프로그램 dimscreen에 대해 알아보자 (0) | 2020.03.11 |
포스팅 / 자소서 글자수 세기와 맞춤법 검사기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0) | 2020.03.10 |
crosscertweb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0) | 2020.03.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