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수성구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Posted by 밝을주야
2018. 7. 11. 01:09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수성구 돈까스 맛집]

홍익돈까스

 

 

 

 

 

 

안뇽하세요 :)

저의 남친구는 돈까스쟁이랍니다(뜬금)ㅎㅎ

근데 저도 급! 돈까스가 엄청 땡기는거!!

"커다아아아란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어서

"홍익돈까스" 다녀왔어요!!!

 

↓↓홍익돈까스↓↓

 

음식점에 주차장이 있다는거 정말 너무나 좋은것!!ㅜㅜ!ㅎㅎㅎ

(손님들이 점심시간에 엄청 많이 오시더라구요!

주차장 가득해서 차 빼는데 고생할 수도 있음ㅠㅠ;)

 

↓홍익돈까스 황금점 찾아가시는길↓

 

오픈시간은 11:30 A.M. 입니다!

 

 

 

↓내부↓

첫손님으로 들어갔을 땐

"생각보다 조용하네" 였는데 이 말 하자마자 뒤에 손님들 줄줄이....^^;;

 


 

수변공원에서 먹었을 때 되게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나름 기대하던 남치닝ㅋㅋ

(돈까스 맛은 다 고기서 고기야 남친아..... :D..)

 

 

홍익돈까스는 월별인기메뉴를 이렇게 써두던데

역시 왕돈까스! 우리가 먹으러와써 돈까스야 ㅇㅅㅇ!!! (오두방정)

브레이크타임도 알아두셨다가 헛걸음 않으시길!!!!^0^

 

 

 

↓메뉴판↓

테이블마다 세워둔 메뉴판을 봅니당.

 

 

돈까스 뿐 아니라 파스타, 우동, 필라프 많답니다!

 

 

저희는

"왕돈까스(매운소스)" + "까르보나라" 를 주문했습니다!!

(가장 기본이 먹고싶었다..........)

 

↓셀프바

장국, 밥, 식기류 등등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당!

 

 

 

**

이건 여담인데,

제가 회사에서 점심먹으러 황금점 와본적 있어요

그땐 직원들이 별로 그.. 좀 불...는데........^^.....

근데 우리가 간날은 직원들 굉장히 친절하신거임!?!?

첫손님이라 그런건가ㅋㅋ 여튼 넘 친절하셨었음ㅋㅋㅋㅋㅋ

**

 

 

 

 

↓왕돈까스 & 까르보나라

 

둘이서 두런두런 이야기 할때 나온 돈까스와 까르보나라!!!

왕돈까스는 홍익돈까스 시그니처메뉴라 해야하나여?

진짜 크기가 어마어마하죵 ㅇㅅㅇ....... 손바닥보다 훨배크잖아여

 

 

 

돈까스 야무지게 잘라서 둘이 챱챱챱 잘 나눠 먹었드랬죠

매운소스로 주문했는데 소스 매콤한게 찰떡이었음!

 

 

 

음,,,

우리가 먹을수 있는 돈까스 맛, 까르보나라 맛이에요 :) ㅎ

막 우와!!할 만큼은 아니다?!?! 뭐 그런 뜻이죵ㅎㅎ

그래도 점심으로 저희는 맛나게 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

.

.

돈까스 야무지게 잘 먹는 귀여운 남친 얼굴 보는 것 만으로

나는 행복, 만족.........♡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어쨌든!

★ 쨔-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먹는거 빼곤 다먹는 우리 둘^▽^

 

 

 

 

잘먹었습니당!!!!

저렇게 야무지게 먹고 나는 늦은 출근을 했답니다

출근흐기실트.........^^!!!

 

 

-끝-

 

 

[대구 서구 두류동 맛집] 짬뽕집 (신신반점)

[대구 남구 안지랑곱창 맛집] 어라!

[대구 서구 맛집] 요바(よば) IZAKAYA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