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

Posted by 밝을주야
2018. 2. 26. 07:07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SUSHI&PASTA  :) ♥

 

 

찾아가는 맛집!!!! :)

대구 장기동에 위치하는 '코시스(COSIES)' 를 소개합니다.

 (일단 스압주의 >,<♥)

 

 

 

 

코시스(COSIES)는,

'대구 달서구 용산로 82'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저랑 남자친구는 만나서 제대로 밥먹기가 좀 힘들어요ㅠ,ㅠ

둘다 직장인이고 휴무가 딱 맞아 떨어지는 날이 없거든용............(눈물한방울)

그래서 동네 맛집을 찾는 경우가 많은데, 그 중 하나가 "코시스(COSIES)" 되겠습니다!!!하핳핳하

 

 

저희는 디너에 맞춰갔습니다! 디너는 오후 5시 30분 부터 시작이에요!

코시스의 좋은 점은 일단 매장 앞 주차장이 넓다는 거죠! 주차걱정 노노!

(주차관리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주차가 약하신 분들도 돈워리!!걱정마세용!)

 

 

주차하고 보니 5시 20분이라 너무 이르게 왔나 싶었지만,

저희보다 먼저 온 두팀이 있었고, 저희 따라서 두팀정도가 더 들어오더라구요.

 

코시스는 뷔페며, 스시와 파스타를 함께 합니다!

스시 못먹는 분들도 오셔서 즐길수있단 말이죠!하하핫!

 

웨이팅하는 동안 원산지 목록을 찰칵!

 

입구에 들어가면 요렇게(↓) 가격정보를 한눈에 알아 볼 수 있겠습니다.

참고하세요 :)

딱! 5시 30분에 디너 입장입니당!!!!!!

들어가셔서 편하신 자리에 착석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바로바로 가져오기 쉽게 음식과 가까운자리에 착석!ㅎㅎㅎ)

 이용시간은 1시간 30분 이용 가능합니다!

 

 

 

 

직원분께서 바로 식사가능하시다고 하자마자 후다다다다! 

 (아..진짜.... 먹는 즐거움은 언제나 최고입니다......)

(먹는게 제일 좋아 짜릿해 최고야)

 

↓↓↓

스시 & 샐러드 & 에피타이저 코너입니다.

 

스시를 정말정말정말×1000000 좋아합니다.

(스시 뷔페가있다는건 정말 천국ㅜㅜ)

깔끔하게 한입크기로 나오는데요, 보기만해도 입꼬리 씰룩씰룩.

담아봅니다ㅎㅎㅎㅎㅎㅎㅎ 집게로 집집집어서ㅎㅎㅎㅎㅎ

......중요한건 남친이나 저나 둘다 뷔페를 잘 못담아......ㅅ...

 

↓↓↓

먼저 스시 앤 롤 !! (& 샐러드)

 

같은 접시 아닙니다. 둘다 '잘' 못 담는 것 뿐입니다......ㅋㅋㅎㅋㅎ후....

고추냉이랑 간장 등등 다 준비 되어있으니까 담아오세용

(저희는 고추냉이...그러니까 와사비덕후들이라 가득 펐다는...)

 

(샐러드 싱싱하고 아삭아삭! 좋습니다. 하지만 샐러드는 이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

 

 

ㅎㅎㅎ챱챱챱 냠냠냠 챱챱ㅎㅎㅎ

아 뭐그냥 진짜 스시 최고ㅋㅋㅋ날것좋아욬ㅋ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랑 청미새우가 좋았어요...또 먹고싶.....☆

 

 

 

 

 

↓↓↓

리조또 & 파스타 & 피자 코너입니다.

저는 느끼한것도 엄!!!!!!!청!!!!!! 좋아하는데요!!!!!!

(솔직히 다 좋아함)

쨌든, 리조또랑 파스타랑 피자를 주섬주섬 담아보았어용.....후후후훟

 

초밥은 또........ 초밥은 원래 끊임없이 들어가는거 맞죠????? ㅇ_ㅇ??? (당연)

냉소바는 남친이가 맛있다고 담아왔어요 (두번담아왔어용)

파스타랑 피자, 리조또 맛은 어떻게요^0^?? 어떻긴 맛있어용ㅎㅎ

봉골레랑 크림리조또는 느끼한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추천! 맛있쪙ㅜㅜㅋㅋㅋㅋ

(우리는 그렇게.... 초밥,파스타,초밥,피자,초밥,리조또.... 무한반복했어요......ㅋㅋㅋㅋ)

 

 

↓↓↓

에피타이저코너에 튀김, 떡볶이, 치킨, 돈까스 등등 엄청나게 많은 음식들이 있답니다!

배가 불러오니까 가볍게(전혀 가볍지않은) 튀김들 조금 먹었어요.꺆ㅋㅋ

흐으음 튀김도 이정도면 평타 이상이랍니다.

아, 숨도 안쉬고 먹은거 같네요...........후후후후

 

 

 

 

 

↓↓↓

아! 그리고 옆쪽에 드링크 코너 있어요! 커피 또는 음료 이용하세용! :)

 

↓↓↓

마지막 디저트코너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부르다는거 거짓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밥배, 디저트배는 따로!!!!!!^0^!!!!!헤헷!!!!

케이크, 과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하게 즐기고 입가심하세요! (급마무리)

 

ㅎㅎ 그렇게 저희는 저녁을 거~하게 먹구, 터질듯한 배를 부여잡고 퇴장했습니당 ㅎㅎ

1시간 30분 알차게 먹었네용!!!

 

 

저희가 먹는동안 둘러보니 단체도 꽤 있더군요!!!

단체는 예약이 되는것 같았어요!! 참고하세요!!

아! 뷔페는 먹을만큼만! 담아서 맛있게 여러번 드시는거 아시죠??>,<♥ㅎㅎ

(뜬금없지만 맛지킴이 환경지킴이ㅋㅋㅋㅋㅋ)

 

실컷 먹어도 못먹은게 많았던, 맛있는 음식이 넘쳐나던 곳.

찾아간 맛집 "코시스(COSIES)"였습니다......☞☜♥

 

 

먹을땐 살 찔 걱정 하지맙시다. 맛있는건 최고니까요.

기분좋게 배부르세요! :)♥

 

 

자세한 주소 및 길찾기, 로드뷰는 위(↑)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

 

끝.

 

[대구 중리동 맛집/곱창전골 맛집] 동원과 성서

[대구 평리동 맛집] 연어사시미 홍이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