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Posted by 밝을주야
2018. 3. 16. 08:13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육봉달'을 소개합니다 :)!!!!

 

돼지고기&소고기 맛집이랍니당 >,<ㅎㅎㅎ

(진짜 고기 맛있어.....진짜.....할많하않.....)

 

 

(↑자세한 위치와 길찾기는 위 이미지를 클릭! :D)

대구 서구 서대구로 133 (우)41834 에 위치하고있습니다!

전화번호는 053-555-0909

(신평리네거리에서 은행건물 옆옆에 위치하고있습니다!!ㅎㅎㅎ)

 

여긴 진짜 남자친구랑 저랑 최고 애정하는 고기집이라구요ㅠㅠㅠ

두번가세요ㅜㅜ세번가세요 ㅠㅠㅠㅠ (억지)

약 2년전 쯤이었나.... 고깃집 찾다가 우연찮게 들어가서는 여태껏 단골.....ㅋㅋㅋㅋ

 

여전히 육봉달 간다하면 콧노래가 절로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쨌든!!!!

일주일에 한번씩가는 저희는 뭘 먹나 보여드릴게요...?읭?ㅋㅋ

 

 

↓↓↓↓메뉴판입니다↓↓↓↓

 

 

단체가 되게 많아요! 세트메뉴를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2층은 단체예약손님을 받는것 같던데, 참고하시구용)

가족분들 또는 회사모임 친구들 모임 하시는 분들은 세트메뉴 추천!!

점심특선도 하는것 같은데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지만,

알아두시면 좋겠죠!!^,^ (뻔뻔)

 

↓↓ 육봉달 내부 모습입니다 ↓↓

깔끔하구 넓구 좋아요! 가끔 옷 두기가 애매한데.....

저기 옷걸이가 있지만 전 사용을 안해서요....ㅋㅋ

다른분들 옷이랑 겹치는것도 있지만, 뭣보다 고기 냄새가 배서....ㅋㅋ

고깃집가서 냄새배는 걱정하는 이런 모순덩어리가 나야나 ㅇㅅㅇ....

(그냥 전 돌돌 말아서 옆에 둡니당)

 

 

저희는 가면 직원분이 이렇게 말씀하세요.

"늘 드시던걸로 드릴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워 단골★

분명 우리같은 단골분들 많을거에요....아닌가...

 

 

 

 

 

사장님, 직원분들, 알바하는 분들 모두 친절하시답니다!ㅎㅅㅎ

주문을 하고나면,

 

↓↓↓↓요렇게 기본 찬을 차려주신답니다!

정갈하고 맛있음 :)

 

↓↓↓그리고 된장을 주시는데요!

된장은 계속 리필 된 답니다.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된장을 조금씩 부어주거든요!

TIP. 저희는 첫 된장에 깻잎이랑 고추 조금 썰어서 넣어요ㅎㅎ

고추덕에 좀 칼칼해지는 느낌?!>,<ㅎㅎㅎㅎㅎ

된장만 부으니까 좀 짜서 저는 중간중간 생수로 간을 맞춘답니다!

 

저희가 애정하는 돼.지.고.기 입니다!!!!!! :@

↓↓↓ 삼겹1,항정살1 ↓↓↓

항상 우린 삼겹1, 항정1 요렇게 먹는데요

고기 싱싱팔팔생생한거 봐요ㅠ,ㅠㅋㅋㅋㅋ

고기 진짜... 돼지고기 원래 맛있는거 아는데 여기 고기 정말 맛있어요..ㅋㅋㅋㅋ

 

↓↓↓

남친이가 달구어진 판 위에 고기를 올릴 때 저는 슬금슬금 움직입니다.

상추와 깻잎, 마늘과 쌈장을 더 가지러...후후

 

↓↓↓↓셀프바입니다↓↓↓↓

입구쪽 카운터 옆에 셀프바가 있답니당!!

저는 고기도 좋아하지만 쌈 킬러거든요 :D케켘!!!!

상추깻잎 두세장 겹쳐서 마늘에 고기에 쌈장...

크으으으으으으- 말해 뭐합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여튼 주섬주섬 먹을만큼 챙겨서 자리로 돌아옵니당!!

 

...........후

아.... 고기 빨리구워주세요 현기증난단말이에요......아....

 

 

 

 

 

↓↓ ☆고☆기☆주☆의☆ ↓ ↓ 

왕왕왕ㅇㅜㅠㅠㅠㅠ 돼지야사랑해ㅠㅠㅠㅠ

남친이가 고기를 정말 잘 굽습니다.....고기도 맛있는데....

고기 잘 굽는 남친도 정말 사랑스럽네요 (기승전남친자랑)

*굽는 고기 하니까 생각 났는데.... 고기를 저희가 직접 구워야해요...

고기 잘 못굽는 분들은... 어떡하지...??ㅠㅠ*

저만의 걱정이겠죠??ㅋㅋㅋㅋㅋㅋㅋ

(고기판이 비워지면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면서 기름을 샥- 닦아준답니당)

(그럼 그 위에 다시 고기를 굽굽굽굽 :D)

꺅 ! 진짜 얼마나 맛있는지 몰라여 진쨔. 진심.

아니지, 고기는 원래 맛있는데,

근데! 여긴 고기가 진짜 좋아 정말 징짜 와

(맛있어서 늘 입에 담지못할 비속어를 뿜어내며 먹는 1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좀 남았을 때 밥 시켜서 된장이랑 밥드세요!

된장이 좀 졸아서 밥에 비벼 먹으면 완전 맛있음ㅠㅠ

밥을 된장에 넣어서도 먹어봤는데, 전 된장을 밥에 넣어 비빈게 더 맛있었어요...헿

 

챱챱챱 끊임없이 챱챱챱챱

광렬님 모습 = 내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분한 나머지 리뷰보단 뻘소리가 더 많았네요..... (숙연)(반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엔 소고기 리뷰 할거에요^0^

(고기 사진만 올리고 또 뻘소리하겠단 스포)

육봉달은 짱이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아름다운 고기와 함께,

모두들 맛있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당 :D ♡

 

 

 

 

육봉달 소고기편에서 또 만나여 (질척)

고기랑 소주 한잔하러 꼬우! >,<ㅎㅎ

 

 

찾아가는 맛집 대구 서구 평리동에 위치한 '육봉달'이었습니다.

 

-끝-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

[대구 중리동 맛집/곱창전골 맛집] 동원과 성서

[대구 평리동 맛집] 연어사시미 홍이식당

[대구 평리동 맛집] 팬더짬뽕

[대구내당동맛집]일본가정식 키야하(Kihyaa) 메뉴와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