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Posted by 밝을주야
2018. 3. 26. 11:01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평리동 '소고기' 맛집 육봉달

(YUKBONGDAL)

(육봉달 리뷰 2탄입니당. 1탄은 돼지고기였어용.홍홍홍 :Dㅎㅎㅎ)

(돼지고기 리뷰 확인은 카테고리에서 '찾아가는맛집'을 클릭♡)

 

 

 

 

(자세한 길찾기 및 로드뷰는 위↑이미지 클릭>,<)

 

신평리네거리에 KB은행건물 옆옆에 위치합니당!!!!!

먼저 돼지고기 리뷰를 썼던터라, 간단간단하게 소개 갈게용 ㅎㅅㅎ

 

★좋은 고기, 맛있는고기★

★친절한 직원분들★

★저는 파워단골이란 사실★

요렇게 먼저 알고 가실게용 :)ㅋㅋㅋㅋㅋㅋㅋ

(고기가 넘넘 맛있어서, 제가 찬양?하는 입장에서 쓰는 리뷰입니닼ㅋㅋㅋ)

 

 

 

 

↓ 메뉴판입니다

 

 

돼지고기 리뷰에서는 삼겹과 항정살을 먹었습니다.

그럼 소고기!!! 아름다운 소고기는 뭘 먹었을까요!!!!!!!!

ㅋㅋㅋㅋ 메뉴판에 보이시죵? "소반마리+한우육회" 먹었답니당ㅎㅎ

 

 

원래 소반마리가 없었던걸로 기억하는뎅.....ㅇㅅㅇ

쨌든, 지금 있으니까 됐어용.(기쁨)(활짝)(환호)

남자친구랑 소반마리 시키고 소주까지 시켰습니당.

 

단체로 오시면 소한마리 하셔서 추가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소반마리는 두명이서 충분해요.

진짜 판매개시하신거 감사드립니다.(뜬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상차림입니다

(사진은 돼지고기먹으러 갔을 때 찍은 사진과 동일합니다.)

(너무 자주 먹으러가다보니 상차림은 굳이 찍지 않게되더라구용....ㅎㅎ)

여튼, 변함없이 정갈하게 나온다는 점!! GOOD!!

 

 

 

↓된장!! 무한리필!!!!

(직원분들이 돌아다니며 조금씩 부어주니까 좋아용ㅎㅎ)

(다시보는 저만의 TIP. 첫 된장에 깻잎과 고추한개를 조금 썰어넣어줌.케케)

 

 

 

↓셀프바입니다

입구 카운터 옆에 셀프바!! 쌈채소랑 마늘, 쌈장, 콩나물, 김치 등등

먹을만큼 담아서 야무지게 드세용 :D

 

----------------여기까진 돼지고기리뷰랑 다를게 없습니다!!!!>0<----------------

 

 

 

 

 

 

두구두구두구두구둑두구두굳굳ㄱ

 

 

↓ 소☆고☆기☆등☆장

하....... 저 아름다고 깔끔한 빛깔 뽐내는 소고기 좀 보세요......

영롱하고도 영롱하네요.......ㅠㅠㅠ

소고기보고 감탄할 때 육회등장!!!!!!

 

↓한우육회

하하하하하하ㅏ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ㅏㅎ

저 육회 정말 좋아해욬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안먹는거 빼고 다 좋아해요 저는)

흐으으으응 진쨔 육회 얼매나 보들보들하구 고소한지 ♡_♡

 

후훗

그럼 이제 고기를 구워달라. 남친몬이여.

(나능 고기를 드릅게 못 꿉잖아요 ^0^ㅎ)

 

 

차돌박이, 갈빗살, 채끝, 등심 ..... 인가여???

맞겠죠 ??? ^,^(뻔뻔)

 

 

 

?!?!?!?!?!?

리뷰쓰다가 알았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잘 구워진 고기사진은 왜 없지ㅎㅋㅎㅋㅋㅋㅎㅎㅎㅎ

바로 입으로 넣은듯 하네용!!!하하

(먹을거 앞에선 이성이라곤 없네. 나란 사람..ㅎ..)

 

여튼, 소고기도 역시 배신하지않았어요....

맛있어요....정말 진짜... 육봉달 진짜... 사랑해요...(뜬금고백)

 

오호! 돼지고기 리뷰 때도 말씀 드렸지만,

고기 좀 남았을 때 밥시켜서 고기랑 밥이랑 된장 드세요.

 ㅋㅋㅋㅋ진짜 잘 졸았는 된장 한숟갈 퍼서!! 밥에 비벼서!!

밥 위에 고기한점 얹어 먹으면 그거 정말 맛있어요ㅠㅜㅋㅋㅋ

 

(아아아아아! 이건 걍 지나가는 말인데..

혹시 버섯을 좋아하신다면....!

모듬버섯 드셔보세용. 아주 맛 좋음. 헤헷)

 

그럼 다들 맛좋은 식사되세용 ♥

이렇게 전 육봉달 리뷰를 끝내지만, 매주 먹으러 갈겁니당.

단골을 떠나서 걍 맛있으니까요. 케켘ㅋ케ㅔ켘

 

 

-끝-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

[대구 중리동 맛집/곱창전골 맛집] 동원과 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