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Posted by 밝을주야
2018. 3. 20. 08:12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평리동] 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을 소개합니당 :)

 

 

 

 

 

 

가끔 중식이 너무너무너무 땡기는날 있으시죵?!>,<

그래서 대구 서구 평리동 마차이 짬뽕을 소개해볼까 합니당ㅎㅎ

마차이짬뽕은 '대구 서구 서대구로 72'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골목 안에 주차장 있으니 참고하세요!)

 

 

↓↓↓ 메뉴판 입니다.↓↓↓

(↓자세한 위치 및 로드뷰는 사진을 클릭!!!)

보시다시피 메뉴가 되게 다양하죠!!!

그래서 가면 늘 혼란이 옵니다. 결정장애니까요. (또릇)

 

 

여튼! 글을 작성하려고 사진 폴더를 열었을 때, 저는 알았죠

매장 외관사진이 없더라구용...........휴....

뻔하죠. 배 채울 기쁨에 흥분상태로 걍 들어갔죠....하핫

 

 

아쉬운대로

........?!?!?!?!?!?!??!?!?

 

 

 

.......ㅎㅎㅎㅎㅎㅎㅎㅎ 네..... 평리청구타운 건너편에 마주보고 있습니다!!^^!!

(급수습)

 

네!!!! 저와 남자친구는 약 한달간 세번 찾아갔습니당ㅋㅋㅋ

(이전에도 몇번 갔지만 그땐 블로그 하기 전이었어용ㅎㅎ)

세번 찾아가서 먹은 메뉴들을 한방에 써볼까 합니당.케케케켘

 

 

 

 

일단 먼저,

 

요렇게 앞치마랑 리필셀프 코너가 있습니당! 참고하세용!

 

1.

↓↓↓미니쟁반짜장↓↓↓

 

설날에 가서 먹은 '미니쟁반짜장'입니다!!

(마차이짬뽕은 명절에도 영업을 하거든요!!굳!!)

남친이 친구들이랑 미니쟁반짜장을 먹었다는데, 몇번을 먹어도 맛있더래요.

그래서 저도 한번 먹어보러 간거죠. 얼마나 맛있는거냐 남친아.

그래서 맛은?!?!??!

 

 

왜이렇게 맛있죠? 여태 먹은 짜장면 경력이 무색해질만큼

이거 왜이렇게 맛있어요?!?!?!??!ㅋㅋㅋㅋㅋ

면 종류를 많이 먹지 못하는데, 이날 클리어했습니다. 깨끗하게.

양도 많구 약간의 불맛도 나는게 최고였어요. 또 생각나네.

 

 

 

 

 

 

 

2.

↓↓↓고기짬뽕↓↓↓

이날은 비가 왔을 거에요. 뭔가 기분도 우울하구. 춥고 그랬어요.

그래서!! 짬뽕에 소주한잔하러 갔습니당!!!! 퇴근하고!!!

 

두번째로 간 날은 사진이 한장 뿐이에용..ㅎㅎ.....

'고기짬뽕, 불짜장, 미니탕슉' 시켰는데, 고기짬뽕에 눈이 멀어서,

다른건 찍을 생각을 못했........(눈물)

 

* 남친이의 불짜장은 조금 덜맵게 조절 했었는데요... 그닥 매운느낌이 없어서...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굳이 맵기조절 안하셔도 될듯해요 *

 

쨌든, 고기짬뽕 받자마자 너무 놀람....고기 왜캐 많아요...

얼큰하고, 고기 많고, 양 많고..... 소주한잔에 고기짬뽕 한 젓가락은 징짜...

최고. 러브. 성공

 

 

 

 

 

 

 

3.

↓↓↓중화비빔밥 & 고기짜장 & 미니탕수육 ↓↓↓

 

 

 

세번째 간 날은 사진을 좀 찍었습니당.

원래 음식사진을 잘 안찍어요......(본심)ㅋㅋㅋㅋ

블로그하는게 재밌어가지구, 이 날은 생각을 좀 가지고 사진을 찍었어용.헤헷

 

 

근데 갈때마다 느끼지만

양이 왜이렇게 많아요?! 그래서 정말 감사합니다. (진심)

한가득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하트)

 

 

이날은 생각을 갖고 사진찍고, 맛봤으니까 맛평을 하자면,

그냥 맛이썽. 마이쪄. 두번 드세용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리 커플은 평가가 목적이 아닌,

그냥 맛있는데 가서, 맛있는거 먹는거에옄ㅋㅋㅋㅋ ★

 

 

와 고기짬뽕에 이어서 고기짜장도 고기 왜캐 많앜ㅋㅋㅋㅋ 너무 져앜ㅋㅋㅋㅋㅋ

그보다 중화비빔밥......이거이거 진짜 무조건 드세여......

여태 먹은 중화비빔밥중에 최강이얏....흐.......ㅠㅠ

 

 

히힛 요건 몇번 먹었던 찹쌀 미니 탕슉!!!! >,< 완전 쫀득쫀득

식감 굳굳굳그뤠잇!!

미니탕슉이란게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가여. 1인1그릇에 탕슉까지 먹을수있으니.

아 그리고 마차이는 탕수육 소스를 따로 주시더라구요!!!!

(팬더짬뽕은 부어서 주길래....ㅎ)

 

여튼 전 찍어먹는거 좋아해영.....히히힣

따로 소스주시는거 좋아영ㅎㅎㅎㅎㅎㅎ

 

* 전체적으로 짬뽕과 짜장에 들어가는 채소들은 잘 볶여서 적당히 아삭하고,

불맛이 나는게, 중식의 감칠맛을 확! 일깨워 줍니당. *

 

 

마차이 짬뽕이 몇군데 있지만 저는 여기가 젤 맛있는듯......(개인적인소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배고프당. (뜬금없는 마음의 소리)

결론은 잘먹었습니당.헤헷!!

꾸준히 가서 다른 메뉴도 다양하게 섭렵할 계획입니다. 아이좋앙.

 

 

그럼 배부르고 맛좋은 식사하세용!!

 

 

-끝-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

[대구 중리동 맛집/곱창전골 맛집] 동원과 성서

[대구 평리동 맛집] 연어사시미 홍이식당

[대구 평리동 맛집] 팬더짬뽕

[대구내당동맛집]일본가정식 키야하(Kihyaa) 메뉴와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