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당동맛집]일본가정식 키야하(Kihyaa) 메뉴와 가격

Posted by 밝을주야
2018. 1. 13. 10:45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쉬는 날 저녁 뭐 먹을지 고민따윈 없이 키하야로 향했다

(저번주부터 가기로 했는 곳이기 때문이다)

키햐아(Kihyaa)의 뜻은 탄산이 식도를 넘어갈때 간질거림을 긁어주는 소리 라고한다

우리가 탄산을 마시고 나는 소리랑 비슷한건가??

음식점에 간판 뜻이 중요한거는 아니니깐 .. 맛이 중요한거지

그냥 저런 의미가 있구나하고 넘어가주도록 하자

참고로 제 포스팅에는 맛에 대한 평가는 없다는걸 미리 말씀드리며

(제가 먹는걸 좋아해서 왠만하면 다 맛있게 잘먹기 때문입니다;;)

 

제가 방문한곳 위치는 대구 서구 내당동에 있는 롯데시네마 건물 3층에 있는 키햐아입니다

      

제가 앉은 자리에서 정면 왼쪽 오른쪽

테이블이 2인 테이블이 이리저러 옮길수 있기 때문에 7~8정도 된다

매장안은 아담하고 식사를 하기에는 괜찮은 분위기다

 

이제 메뉴판을 보도록 하자

규동 가츠동 예비동 부터 연여샐러드 소고기샐러드 나가사키우동 등등에 사이드 메뉴까지

메뉴가 완전 다양하다 거디다가 주류는 사케도 있다

필자는 이날 나가사키우동과 생연어샐러드 그릴사케스시 타꼬야끼 이렇게 주문을 했다

어쩌다보니 타꼬야끼 사진은 찍질못했다

저와 닮은꼴인 영끼님과 함께 아주 배부르고 맛있게 먹고 왔다

(양이 좀 적은듯해서 아쉬웠다ㅠㅠ 담에 가면 더 많이 먹고 오도록 해야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