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Posted by 밝을주야
2018. 3. 31. 08:12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통닭의 숨은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을 소개합니다 :)

 

 

 

 

 

 

↓버블스 마늘통닭 외관입니다

(↑자세한 위치 및 로드뷰는 위 사진을 클릭!!)

 

버블스 마늘통닭은 '대구 서구 내당동 1306-1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감삼공원 골목 사거리! 편의점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죠!! :) 

 

동네서 워낙 유명한 곳이라 단골분들도 엄청많죠 여기!!!!

당연히! 저희도 파워단골입니당 케케켘!

(저희 연애가 3년 됐는데, 3년째 가는 중....ㅎㅎㅎ)

(그리고 계속 갈 예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힛!

그럼 소개 들어가겠습니당 :)

 

 

↓메뉴판

 

 

후후후후! 마늘통닭은 이름처럼 통닭위에 마늘이 얹어져서 나온답니다!

마늘없는 일반 통닭도 있으니 마늘 못드시는 분들도 돈워리! 걱정마세용!

BUT! 우리는 당연~히! "후라이드마늘통닭"를 항상 먹는답니당!

 

*통닭 외의 안주 종류도 있어서 가볍게 드실 분들도 이용하시기 좋은 호프집도 된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기본으로 나오는

데롱이과자(??)랑, 새콤새콤 무와, 양념과소금을 세팅해주십니다.

소주하나 맥주하나 시켜서 소맥을 말았습니당.헤헤헤헤

한잔 쭈욱 들이키며 통닭을 기다립니당. 콩닭콩닭통닭통닭.

 

자, 그럼 통닭 봅시당 >,<!!!

 

 

↓후라이드마늘통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통닭 색 보세요ㅠㅠ 고운것 좀 보세요ㅠㅠㅠ 여러번보세요ㅠㅠㅠ

남자친구랑 갈때마다 이야기하지만 정말 기름 깨끗하게 쓰시는 듯♡

정말 사장님 최고에얌......

(사장님 깐깐보스라 더 믿음 간다는 사실...ㅋㅋㅋㅋ)

 

 

 

 

 

↓통닭 더 보실게요

 

크으.... 나에게 젤 먼저 닭다리 주는 남자친구.....당신은 정말 사랑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마늘을 치킨위에 샥- 얹어서 닭 살점과 먹으면 진짜루정말루 맛있음!!!!

막 나온 뜨뜻한 통닭의 뜯는 맛.....다들 알고있쥬??ㅜㅜㅜ크으으

참, 사장님만의 비법이랄까? 마늘이 아삭아삭한데 안 매움!!!!!!

 

★★

그리구 이건 정말 신통방통 하다 해야하나???!?!!!

퍽퍽살 마저도 부드러움......ㅇ_ㅇ.....

ㅋㅋㅋㅋㅋㅋ나 퍽퍽한지도 모르고 먹었음ㅋㅋㅋㅋㅋ

거의 3년동안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리뷰 읽고 있을 남친님도 몰랐을걸류???ㅋㅋㅋㅋ

 

↓감자튀김

쨔잔-!! 통닭 주문하고 추가로 주문한 감튀입니다!!

추가로 주문하면 완전싸고 푸짐한 감튀를 먹을 수 있답니당.

....통닭 한마리 먹고 감튀까지 어떻게 먹냐구요..?

우린 먹어요....헤헤.......(수줍)

 

감튀도 정말 뜨끈하니 맛있음. 감튀가 다 거기서 거기겠지만.

마늘통닭 감튀는 깔끔하니 더 맛있다구용 :D ㅋㅔ케케

(일반 패스트푸드점과 다른 깔끔한 맛이랄까 ㅇㅅㅇㅎㅎ)

 

 

어쨌든! 양념과 순살도 먹어봤지만, <<(당연히 맛있습니다.)

제 입맛에는 역시 후라이드!!!!

진짜 뭐니뭐니해도 치킨은 후라이드!!!!!넘나 맛이쪄!! 크으으으으

 정말 통닭집이라면 이정도는 돼야한다고 생각함..ㅠㅠ

(싸고맛있다는 통닭집에서 실패를 몇번봤음.....눈물범벅..오열....)

 

 

★★★

저희는 집에서 되게 가까운 거리라서, 항상 직접가서 먹는데요!

최근 "배.민" 주문 시작하셔서, 배달도 가능하다는 점!!

(주말에 남자친구랑 먹고 있다보면, 배민 주문 장난 아니게 들어와요ㅎㄷㄷ)

(배달시켜 드신다면 시간이 좀 걸릴 수 있다는 점, 감안하셔야 할 것 같았어용!!ㅠㅠ)

 배달 시작하시곤 사장님 얼굴 보기가 너무 힘들었.....ㅠㅠ

하지만 우리 발견하면 "왔어?!?!?"하고 후다다 와서 인사해주심 >,<!!ㅎㅎ

★★★

 

 

 

 

 

아 그리구 사장님,사모님 넘나리 친절하셔서 좋아여.....ㅎㅎㅎㅎ

남친이랑 연애 초에 가서 수줍수줍할때가 엊그제 같은뎅

요즘은 서로 안부 묻느라 바쁜사이 ( ͡° ͜ʖ ͡°)-☆ㅋㅋㅋㅋㅋ

항상 바쁜 주말에 찾아가도 늘 웃으며 반겨주시는 사장님과사모님께

늘 감사합니다-♡(뜬금) 두 분 모두 리스펙.....♡

 

 

 

 

히힛 그럼 여러분 심장이 콩닭콩닭하게, 맛있는 치킨하세요!!!!!!!

치맥, 치쏘 막 그냥 추천합니당 ( ͡° ͜ʖ ͡°)-☆ 찡긋!!

 

 

-끝-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

[대구 중리동 맛집/곱창전골 맛집] 동원과 성서

[대구 평리동 맛집] 연어사시미 홍이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