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명동 찜닭맛집] 또이스찜닭

Posted by 밝을주야
2018. 8. 10. 03:09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남구 대명동 찜닭맛집]

또이스찜닭

 

 

 

 

 

 

 

하이잇! 안녕하세요 :)

저희 커플의 점심메뉴 고민은 늘 신중하고 신중하답니다...ㅋㅋㅋ

뜬금없이 예전에 한번 먹어본 또이스가 급생각남!!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잖아욬ㅋ 워낙 유명해서 아시는 분들은 다 알듯ㅋㅋ

 

↓↓또이스찜닭↓↓

또이스찜닭_1

****바로 앞쪽에 또이스 전용 주차장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없으니 이득!!!ㅋㅋㅋㅋㅋㅋ

 

 

 

↓↓또이스찜닭 찾아가시는 길↓↓

대명동 계대 근처랍니당!

 

 

 

남친 주차하는 동안 저는 먼저 이층으로 뚜벅뚜벅

또이스찜닭_2

올라가는 벽에 있던 [찜닭은 항상 옳다]는 말에 수긍하며 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

또이스찜닭_3

또이스 찜닭도 내부 넓구 자리도 많아요!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저희가 먹고 나가는 동안

손님들이 끊임없이 오더라구요!

심지어 배달도 계속 나가시던....;; 또이스 유명한거 인정....

 

↓↓메뉴↓↓

또이스찜닭_4

메뉴는 찜닭말고 치킨도 있답니당!

하지만 저희는 찜닭 먹으러 왔쪄 ㅎㅎㅎㅎㅎ

"또이스찜닭" + "밥2공기" 주세요!

 

 

찜닭에 꼭 필요한 무!!!!!

또이스찜닭_5

찜닭먹고 중간중간 먹어주면 시원함 최고

 

 

 

 

↓↓또이스찜닭↓↓

또이스찜닭_6 또이스찜닭_7

십분?십오분? 정도 기다린듯!

언제나오지.... 할때 나온 또이스찜닭!!!!

오랜만에 먹는 찜닭의 맛은 여전히 맛있었음..... :D

또이스찜닭은 양념이랑 닭이 따로 돌지않고 잘 배서 좋음!

당면 너무너무 좋음! 감자랑 떡볶이도 챱챱!! 밥에 양념 잘 비벼서 챱챱

*

(또이스가 명성에 비해 못하다는 분들도 간혹있던데 개인취향이니까....)

(아! 막 어마어마하게 다른맛은 없음...  맛있는 찜닭맛...ㅋㅋㅋㅋㅋㅋ)

여튼! 난 맛좋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또이스찜닭 매워요!ㅋㅋㅋ

참고하시라구용! 매워매워!

또이스찜닭_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내입맛에 찰떡같은 매움ㅋㅋㅋㅋ

 

 

↓↓클-린↓↓

또이스찜닭_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먹어쪄! 남친이는 심지어 밥 두공기먹음!!!

케케ㅔ케케케케ㅔㅋ케ㅔㅋ

 

 

어마어마하게 부른 배를 부여 잡고 바로옆에 있던 카페까지 갔음!

주차장 바로 앞에있던 카페! 매운 입속을 시원하게 달래줄 아메리까지 마시고나니

완벽한 점심☆성공☆

또이스찜닭_10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세상엔 맛있는게 넘 많아서 죠앙

오늘도 행복하게 배부르세요 모두모두 ♥

 

 

-끝-

 

 

 

[대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