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카페 / 팔공산 카페] 메종듀미디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1. 25. 07:13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동구카페/팔공산카페]

"메종듀미디(MAISON du MIDI)"









안녕하세요!!
날씨가 제법 쌀쌀해지고 단풍이 드는것 같고

마음이 싱숭생숭한것이 가을이 오는것같다....해서

다녀왔던! 팔공산 카페 리뷰를 이제 추워진 시점에 올려봅니당ㅋㅋㅋㅋㅋ


팔공산 분위기 좋은 카페

"메종듀미디"

↓↓↓↓


↓↓찾아가시는길↓↓

멀다멀어....^^...





↓↓외관↓↓

 


아, 주차장이 넓고 잘 되어있습니당! 주차 걱정 노놉!!


*참고*

더 안쪽으로 들어가면 에이시언키친이 있답니다!

식사후에 카페 바로 이용하면 효율성 최고 아니냐증맬??!?



하지만 저희는 저녁을 동네서 먹을 예정이었기 떄문에 카페만!

 

잉 브런치타임이 너무 긴거 아니야? 하면서 들어갔음ㅋㅋㅋㅋ

브런치카페로도 유명했어요 여기!!


↓↓내부↓↓

 

 

 

 

엄청 크고 넓고 깨끗하다!!! 생각했음ㅋㅋㅋㅋㅋㅋ

저녁을 먹으러갈 예정이어서 가볍게? 주문했어요





"카모마일차" + "카푸치노" + "크루아상" + "녹차큐브식빵"

↓↓↓↓

 

아 너무 이뻐! 녹차식빵은 그냥 녹차식빵맛이었어요

크루아상은 진짜!! 맛있었음!!!

크루아상 진짜 내입맛에 찰떡이었어욬ㅋㅋㅋㅋㅋ



바깥을 보면 바로 산이라서 분위기 쩔구욤....갬성...


그리구 팔공산 메종듀미디에는 하늘계단이 있답니다?!?!?ㅎㅎㅎ

그게 사실 나의 제일 큰 목적.... 사진찍겠다는 의지....


2층으로 올라가봅니당!!

↓↓↓↓

 





↓↓2층내부↓↓

 

2층도 정말 넓고 크고 깨끗ㅋㅋㅋ 넘 좋앙ㅋㅋㅋㅋ





↓↓2층 테라스↓↓

 

2층의 넓은 실내와 함께 테라스도 엄청 넓고 자리가 많답니다?!?!?!

날씨만 따뜻했으면 바깥에서 산 바라보며 차 마실수 있엇는뎅...

콧물.....이 나서 패스...




여튼! 저기 보이는 계단이 바로 하늘계단!!!

사진 찍으면 진짜 하늘로 가는것 처럼 보이구 이쁘답니다!


↓↓하늘계단↓↓

 

하... 이날 날씨까지 얼마나 좋은지...

하늘 구름한점 없는것 좀 봐요... 진짜 맨날 가을이었으면...ㅠ따흣...



↓남친 찍어주기↓

ㅋㅋㅋㅋㅋ 사진 정말 열심히 찍어서 행복했답니닼ㅋㅋㅋㅋㅋ

평일이라 손님이 적었고 2층은 우리뿐...행복..ㅋㅋㅋ


사진찍고 떠들다보니 저녁먹을시간....!!

뭔가 기분전환 제대로 하고 가는 기분이다 그치그치?^^ 하면서

기분좋게 집으로!!!

(하지만 딱 퇴근시간이었던 터라 지옥의 신천대로를 경험했따구한다...)


↓↓아 이건 참고사항!!!!↓↓

요 표지판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야해요! 우리 어디로 들어가는지 몰라서

다시 내려갔따가 다시 올라옴.......후....^^......


여튼 기분전환하기 딱 좋은 카페였답니다!!

데이트장소로, 하늘계단 인증샷 찍으러 한번 가보셔도 좋을것같아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


-끝-




[대구송해공원 카페] 라끄라보떼 LAC LA BEAUTE

[대구 중구 카페] 남산제빵소

[대구 삼덕동 카페] 페이보릿 (favorite)

[대구 동성로 카페] Harris huis (헤리스헤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