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송해공원 카페] 라끄라보떼 LAC LA BEAUTE

Posted by 밝을주야
2019. 9. 13. 09:55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달성군 옥포 카페]

"라끄라보떼(LAC LA BEAUTE)"







안녕하세요 :)

더위가 한풀 꺾이고 나니 산책하고픈 생각이 스멀스멀!

간만에 달성군 옥포에 위치한 송해공원에 갔습니다!

한참만에 갔더니 되게 잘 꾸며져있고 보수도 잘돼있고??

산책하며 볼거리도 많더구만요??ㅋㅋㅋ

크게 한바퀴 돌고 나니 땀이 나더라구욬ㅋㅋ

주차장으로 다시 돌아왔을때 우리는 생각했죠... 카페..시원한 카페에 들어가자...ㅋㅋ




*

엄청난 서론은 뒤로하고!

그래서 찾아 들어간곳

"라끄라보떼"LAC LA BEAUTE






↓↓입구↓↓






↓찾아가시는길↓




송해공원 1,2 주차장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건물이랍니다!!

투썸도있고 커피명가도 있던데 프랜차이즈말고 다른데 가보고싶었어욤!

산책하다가 보니 눈에 띄기도 했고!







↓건물외관 & 주차장



 



건물주차장도 엄청 넓더라구요!!ㅋㅋㅋㅋ 

텅텅빈 주차장에 주차하고 카페로 올라가봅시당







↓뒷문????



 



ㅋㅋㅋ친절하게 뒤쪽 출입구가 딱!!!! 3층이 카페네요!!







 



엘리베이터타고 3층으로!!

평일 오후는 정말 조용해서 좋앙....짜릿행...








↓내부↓


  



와우네.....생각보다 엄청넓구요..... 바로 위층은 루프탑! 산책후 덥고 지쳐서 올라가진 못함..ㅋㅋ

깔끔하고 자리가 넓찍넓찍해서 굳굳....!!






↓메뉴 & 와이파이


 



커피보다 빙수가 땡겨서 빙수 주문했습니다!!

"메론골드키위빙수" 주문!






↓메론골드키위빙수↓ 


  



팥도 함께 나오네요! 과일 조금 퍼먹구 팥 넣어서 먹었습니당!

키위의 새콤함과 메론의 달달함이 잘 어울림!!

여름이 시들해져가서야 올해 처음먹는 빙수ㅋㅋㅋㅋ






통유리창으로 앞에 공원도 띄엄띄엄 보이더라구요!



시원해지고 빙수로 땀도 식고 달달함도 보충했떠니

기분 업업!!








시원하게 다먹었답니다!!

(사실 양은 적은편.....입니다..(˵ ͡° ͜ʖ ͡°˵))

다음에 또 산책하러 오면 커피마셔보자 이야기했네욤 :)

송해공원 구경 후 라끄라보떼에서 커피한잔하시구 루프탑도 즐겨보시길!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