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맛집] 더티래빗 (DIRTY RABBIT)

Posted by 밝을주야
2019. 9. 13. 06:33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수원 인계동 칵테일바]

"더티래빗(DIRTY RABBIT)"







안녕하세요 :)!!

이번에 다녀온 곳은 수원 인계동 칵테일바

"더티래빗 DIRTY RABBIT" 입니다!!



↓외관↓

휴가로 수원에 놀러간 대구토박이 두명.....ㅋㅋㅋㅋ

호텔근처에 나혜석거리가 있다는걸 알고,

 체크인후 그냥 바로 거리로 나와봤습니당!






↓찾아가시는길↓

식사 후라 뭔가 맥주 마실수 있는 곳을 찾아 한두바퀴 정도 돌았답니당ㅎㅎ

그 중에 눈에 가장 띄는곳이어서 들어간 곳이 더티래빗! ᕕ( ͡° ͜ʖ ͡°)ᕗ





"뭔가 분위기 힙하지않냐!!!!!!"

하면서 남친 끌고 들어감






분위기!! 오오 내가 원하던 그런 곳이야!!





↓내부↓

 




어둑어둑한 칵테일바더라구요! 분위기가 일단 너무 좋고 깔끔한 이느낌!!

꽤 넓었구 딱 들어가자마자 넓은 자리가 있어서 착석했습니당!!








↓YOU ONLY LIVE ONES↓





안쪽에 앉아마자 눈에 보이는건 취향저격하는 인테리어들!!!

뭐야뭐야 진짜 너무 잘들어온거같다 하면서 폭풍 셔터질ㅋㅋㅋㅋㅋㅋ








 



매장분위기랑 너무 잘어울리는 인테리어 소품들 하나하나 보는동안

직원분이 메뉴판을 쓰윽 주시더라구용

하하 한번볼까







↓메뉴판↓



지!!!!!인!!!짜!!! 메뉴 많아요!!

엄청나게 다양한 칵테일과 와인 음료! 종류 어마무시하구요!!

메인디쉬, 프라이, 디저트도 다양하답니다!!!







*

저희는

"마르게리따피자" + "프렌치프라이" + "헤이즐넛맥주2"

주문했습니당!








↓헤이즐넛 맥주↓


 



헤이즐넛 시럽 맛이 낭낭한! 달짝찌근한게 중독성 있는 맥주였습니다!!ㅋㅋㅋ

낮에 너무 빡세게 움직인터라 달달한 술이 땡겼음...ㅋㅋㅋㅋ






↓마르게리따 피자↓


 



조금 기다려서 나온 마르게리따피자! 

치즈랑 토마토 바질이 어울어진 마르게리따는 말해 뭐하겠어요!

비쥬얼과 맛 둘다 너무 좋았어요! 첫입먹고 넘넘 맛있따하면서 흡입 ~(˘▾˘~)♥






↓프렌치프라이↓


 



아아아???.....그냥 평범한 감튀라 생각하고 주문했는디요?( ꒪﹃꒪)??

가볍게 먹을?려고 주문한건데 이렇게 많을줄 몰랐음...ㅋㅋㅋㅋㅋ



한참 떠들며 이야기하고 크림생맥주 추가해서 한잔 더했답니다!



항상 대구에만 있다가 이렇게 나오니까 너무 좋다하면서,

이렇게 여름도 가겠구나 했네요!ㅋㅋㅋ




↓결국 남겼음ㅜㅜㅜ


정말 너무 배가 불러서 다 먹지 못했찌만!

진짜 맛있고 분위기도 좋았어욤!





쿠폰도 있나봐요! 

결제하던 남친한테 쿠폰 만들어 드릴까요 하고 직원분이 묻더군요!

아쉽게도 저희가 수원안살아요....ㅠㅠ히히

아쉬운 맘은 뒤로하고 저희는 호텔로 고고!!





즐거운 휴가였네욤 :)♥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