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대명동 맛집] 묵찜빠

Posted by 밝을주야
2019. 8. 16. 06:0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남구/대명동 맛집]

묵찜빠








안녕하세요 :)

오늘 소개할 곳은 

묵은지찜닭을 맛 볼 수 있는곳

"묵찜빠"

입니다!!



↓외관↓

 

입간판 사진찍고 있으니 웬 남자분이 드시고 가세요~ 했는데, 묵찜빠 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









-영업시간-

오픈 11 : 00 ~ 마감 24 : 00






↓찾아가시는 길↓

원래는 영선시장 안쪽에 매장이 있었을거에요! 지나가다 본듯?

지금은 경북여상 버스정류장 바로 앞이라 찾기도 더 쉬움ㅋㅋㅋㅋ





아! 주차는 경북여상 옆에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당!

여기는 주차가 젤 애매함...

 




안쪽으로 들어가니 넓은 홀이 똭!!!!!

↓내부↓

 

역시 첫손님...^^ 오픈시간 알차게 맞춰가는 우리커플ㅋㅋㅋㅋ






↓메뉴↓

"순살묵찜빠찜닭 (소)" + "당면사리" + "대패삼겹살" + "밥2"

주문했습니다!!

남친구는 정말 밥을 좋아하는데요... 하얀쌀밥...ㅋㅋㅋㅋㅋㅋ

네....

☆공기밥 주문시 밥 무한 리필입니다☆

남자친구 넘나 기뻐함...밥돌이..^^ 귀여워...






↓앞치마↓

앞치마부터 매고 기다렸습니당 두근두근

찜이라 시간은 조금 걸렸던거같아요!







↓드디어 등장!!↓

 

꺆!!!! 양이 진짜 어마어마하길래 놀랐습니다ㅋㅋㅋ

소짜 세명이어야 다 먹겠는데........ㅇㅅㅇ....

가스버너위에서 살살 조려가며 먹어야 따뜻하구 진득한 국물맛을 느낄수있어요...히히






↓밥

밥...밥...진짜 가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살에 치즈↓

닭고기에 치즈 살살 말아서 한입!!!! 으앙 진짜 꿀맛!!!!!

저희 너무 조리는바람에 좀 짰음...

근데 기본 간이 좀 센거같았어용! 아무래도 묵은지찜이다보니 그런듯!!!!

소주 생각나는맛...진짜.... 

다음에는 점심말고 저녁으로 소주한잔 먹으러 오자했음ㅋㅋㅋㅋ





넘 맛있게 먹어서 사진도 많이 못찍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당면추가랑 대패삼겹추가는 진짜 최고! 근데! 양이 많아져서 저희가 다 못먹음ㅋㅋㅋㅋ






↓그래도 어지간히 다 먹음↓

 

역시나 남친은 밥한공기 리필해 먹었습니닼ㅋㅋㅋㅋ

와 근데 남자친구 엄청 많이 먹는데 여기는 먹다가 배부르다고 포깈ㅋㅋㅋㅋㅋㅋ

나 역시도 배불러서 더이상 못먹겠더라구요

원래는 다 먹었을 우린데ㅠㅠㅠ 아이고ㅋㅋㅋㅋ

마지막에 밥 볶아먹으면 맛있따던데ㅠ 다음에 여러명 와야겠다 생각도함ㅋㅋㅋ






계산하려고 카운터에 갔떠니 이 작은 친구들 뭐얔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배터질뻔한 하루였습니다.

저날 하루종일 배가 불렀다는 후문....


여러분 배부른 식사하세요! : )


-끝-






[대구 남구/대명동 맛집] 잇뽀

[대구 남구 봉덕동 맛집] 벱하노이

[대구 남구 맛집] 카츠효

[대구 남구 대명동맛집] 돈까스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