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장코아맛집] 팔백집 돼지쫄갈비

Posted by 밝을주야
2019. 8. 2. 06:0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광장코아맛집]

팔백집 돼지쫄갈비








안녕하세요 :)

광코맛집!!!

"팔백집 돼지쫄갈비" 소개합니당!


↓외관

맛집찾다가 맛있다고!! 쫄갈비맛있다고!! 소문듣고 찾아갔습니다!!!!






↓찾아가시는길

저녁먹으러 친구들 만나서 찾아갔답니다!!

학생때는 꽤 자주 광코와서 먹었는데, 직장인들 되고는 광코 올 일이 잘없어진듯;;



↓영업시간

오픈시간이 다른데 보다 빨라서 좋았답니다!

다른데는 보통 6시쯤 오픈이잖아요?!

저희가 이른시간에 만나서 좀 애매했거든요!


↓내부↓

음! 역시 깔끔하구 자리도 넓고 좋아요!


↓메뉴 & 조리방법↓

 

저희는 갈비 3인분!!!!

사리를 추가하는걸 까먹었음....다먹고 알았다구요ㅠㅠㅠ



 


↓야채와 갈비3인분↓

 

갈비가 나옴과 동시에 눈치게임시작ㅋㅋㅋㅋ

조리법보면서 타이밍맞추느랔ㅋㅋㅋㅋ 

육수 적당히 넣고 고기 좀 익을때 잘라서 야채넣고 조리고졸여!!!!!!







↓↓졸이는중...두근두근↓↓

 

 

졸여지고 야채 숨이 다 죽고 보글보글하면! 드시면 됩니다!!!ㅋㅋㅋㅋ

아 고기 보드랍고 맛있어서 놀람!!!!

잘라서 쌈이랑도 먹구 익은 야채들이랑도 먹었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일단 보글보글 졸여지는것도 눈요기하기 좋음!!





쫄여야맛있따!!!! 진심 인정!!!




↓볶음밥↓

거의 다먹어갈때쯤!! 볶음밥 주문했습니당ㅎㅎㅎㅎ

흐아아아아아아 진짜 한국인은 밥에 미친게 맞습니다

마지막은 무조건 밥ㅋㅋㅋㅋㅋ




↓깔끔-☆↓

맛있었어요! 정말 친구들이랑 맛있다하면서 먹기는 간만이네욬ㅋㅋ

다들 워낙 미식가 쨔식들이라.....^^...ㅋㅋㅋㅋ

여튼 친구들도 저도 같이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았습니다 ♥

즐거운 식사하세요 :)


-끝-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광코맛집] 문달 Moond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