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Posted by 밝을주야
2018. 4. 11. 02:12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달서구 피·맥집] "빅펑스"를 소개합니다 :)

피자&맥주가 하고플 땐 광장코아(술집골목) 빅펑스로!

 

 

 

 

 

 

 

↓빅펑스(BIGPUNKS)

날씨가 왔다갔다 엉망진창이네요 대구 :'( ㅎㅎㅎㅎ

그래서 피자가 먹고 싶더라구용 (뜬금)

ㅋㅋ케케ㅔㅋ

그래서 간만에!!!! 광장코아로 갔어용!

피맥할 수 있는데가 생겼따길래!!!!! 바로 빅펑스!!!

 

 

 

 

↓빅펑스 찾아가는 길입니다

두류역 7번 출구로 나와서 보이는 골목으로 쭈우우우우욱 >,<

사거리 경성상회 맞은편 2층이랍니다!!!

 

 

 ↓메뉴판입니다

 

 

 

 

오픈과 마감시간도 잘 알아두시구요!!!!

피자 외에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여럿이 오면 이득인듯!! :)

저희는 스테이크와 불고기도 땡겼지만 가장 기본의 맛을 느껴보고자,

"페페로니피자" 그리고 "크림생맥주" 주문!!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근데 저와 남친은 피맥 처음임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피맥피맥 하길래 한번 먹어보자싶어서 찾아온거....

ㅎ헤헤헤헤헿

 

 

주문하고 기다리면 ↓요렇게 스틱과자와

접시, 포크등 세팅을 쨔라란 해주신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빅펑스 내부도 한번 구경 하구요

 

인테리어는 아주 취향저격!!! 깔끔!! 블랙!!! 앀크!!!! 성공!!!

분위기 굳굳 :)

평일에 들린거라 일단 조용했는데 주말은 북적북적하겠죠?

그런 분위기라면 더더욱 흥넘칠듯한 힙한 분위기!

 

 

 

↓피자 기다리는 동안 먼저 맥주한잔!!

캬- 생맥주는 항상 배신하지 않지 후후

 

 

셀카찍으며 기다리는 동안 피자가 왔써여!!!

↓페페로니피자

 

으앙 비쥬얼 합격이요 ⊙▽⊙!!!

맨날 동그란피자만 보다가, 네모난 피자보고 좋아한 나란 대구촌뜨기.....(with.남친)

짤막한 내 손은 그냥 비교해본다고 찍은거랍니당ㅋㅋㅋㅋㅋㅋ

사이즈도 양도 넉넉한 피쟈!

 

 

↓페페로니 자세히보기

 

페페로니피자를 좋아하는 이유는 색감이 넘나리 이쁜것.

똥글똥글한 페페로니 넘나 핑쿠핑쿠해 ˘▽˘

핫소스 주시길래 챠챠챠챠챠챠챠챠 뿌려 먹었다능.

 

 

 

남친이랑 넘나 흡입하다보니 중간 기억이 삭제.

우리 무슨 이야기하면서 먹었찡?ㅎ

ㅎㅎㅎㅎ몰랑ㅎㅎㅎ그냥 와구와구ㅎㅎㅎ

맛있더라구용 ㅎㅎㅎㅎ

생맥도 앉아서 몇잔을 비웠는지 ㅇㅅㅇ;;;;;;

 

*조금 아쉬운건 아무래도 피자가 식는다는 점이겠죠ㅠㅠ

원래 피맥은 그렇게 먹어야하나요...?ㅠ,ㅠ?

피자가 계속 따뜻할 수 있다면 얼매나 좋을까용...ㅠㅠ엉엉*

 

 

 

그래두 싹!다! 먹구 나왔습니다!! 깔깔

(음식을 못남기는 두명...........)

왜 피맥하는지 알겠네용! 맥주 안주에 피자가 이렇게 좋은줄 몰랐넹 :)

저는 배가 터지겠던데 남자친구는 더 먹을 수 있다더라구요....

남친, 당신의 위는 우주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 먹고 나니 해가 져서 어둑어둑했습니당.

외관 마저도 센스 넘치게 이쁘네용 빅펑스!

피자, 맥주 생각 날 때 또 한번 가야겠어요!

 

대구 곧 여름 다가오지 않습니까 !!!! ^,ㅠ....오열...눈물.....

피자를 안주로, 맥주 시원히 땡기고픈 여름날 또 들려볼까 합니당.

 

 

 

맛난 피맥 즐기세요!!! ♡

 

 

-끝-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