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Posted by 밝을주야
2018. 4. 6. 01:02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중구 술집/칵테일바/맛집] 동성로맛집 '나빌레라' 입니다. :)

와인과 칵테일바로도 유명하고,

조용히 식사하기 좋은곳이죠! :D ♡

 

 

 

 

 

 

 

↓↓↓ 나빌레라 동성로점 ↓↓↓

 

자이유 바로 앞이라 진짜 금방찾을 수 있습니당!

그리구 여긴 워낙 유명한데라ㅎㅎㅎㅎㅎㅎㅎ

(예전에 친구들이랑 술 왕창마시고 2차로 왔던 기억이.... 흐트러짐이 용서되니까.....ㅋㅋㅋㅋ)

여튼! 이 날 방문의 이유는!! 바로 남친과의 기념일!!! 빠밤!!!!!!

'쏘주파&고기파'인 남친은 칵테일바를 한번도 간적이 없다는 사실.....

그래서 방문했드랬죠!

 

 

 

 

↓↓↓첫 방문이실 분들을 위해 지도뷰도 쓱!↓↓↓

 

 

↓↓↓나빌레라 내부↓↓↓

 

입장하면 직원분이 주시는 신발주머니에 신발을 넣구 직접 보관하시면 됩니당.

(나올 땐 신발주머니를 제자리에 쓰윽-!!)

지하1층에 위치한 나빌레라의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컴컴하답니당!

(그래서 폰으로 암만 찍어도 한계가......ㅠㅠㅠㅠㅠㅠㅠㅠ)

많은 등들이 은은하게 비춰주고, 중간중간 초가 켜져있답니다.

분위기는 일단 아주 좋음 :D♥

향초 냄새도 오묘한것이 차분 ˘∇˘ 음 스멜

 

 

남자친구는 신기방기해하며 만족했습니당ㅎㅎㅎ

직원분이 자리로 안내해주는데요,

나빌레라의 장점 중 하나는 칸칸이 공간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저희끼리 속닥속닥 이야기에 집중 할 수 있다는 점!ㅎㅎ

(5시 30분쯤 입장했는데 저희만 있어서 더 조용했어용ㅎㅎ)

 

 

↓↓↓나빌레라 메뉴판↓↓↓

 

 

 

 

 

정말 손수 한장한장 넘기며 찍음ㅋㅋㅋㅋㅋ

와 진짜 메뉴 넘나리 많음.....ㅎㅎㅎㅎ

일단 퇴근후여서 너무너무 배가 고팠고, 2차로 남친이랑 가볍게 한 잔 더 할 생각이어서

가볍게(?) 세트메뉴 골랐습니당!! :)

식사2 + 칵테일2 세트

비프칠리스파게티, 치즈포크커틀릿 + 와일드플라워, 크라켄아일랜드

요렇게 주문했습니다!! (퍼니칵테일 선택시 삼처넌 추가!)

 

 

 

↓↓↓와일드 플라워 & 크라켄 아일랜드↓↓↓

먼저 칵테일이 나왔습니다!!!!

테이블에도 초를 켜주시는데 분위기 쩔엉 (˚∇˚)케케

첫 칵테일을 접하는 남친이 와일드플라워를 주문!

26% 도수답게 좀 센맛?이 올라오는데 달달함이 잡아주는 맛.....(뭐래....)

*

저는 크라켄아일랜드!

원래 퍼니칵테일은 너!!!무!!! 달아서 잘 안마시지만

우리 남친이에게 보여주기 위해서,

'이런 귀여운것도 있다....' 뭐 이런 마음으로 주문ㅋㅋㅋㅋ

역시 초초초초초 달달 >,<크으

 

 

쨌든, 한모금씩 마시다보니

배.고.프.다

밥.주.세.요

 

 

 

↓↓↓비프칠리스파게트↓↓↓

 

스파게티나왔쪄염 뿌우 빰빰 룰루 ^3^~~~~

처음보는 메뉴라 시켜봤어용! 칠리라길래 맵겠다하고 주문했쬬!

매워요 ㅇㅅㅇ.... 엥

먹다보니 매워요ㅋㅋㅋ근데 맛있어서 챱챱챱ㅋㅋ

 

 

↓↓↓치즈포크커틀릿↓↓↓

이건 걍 치즈돈까스! 그냥 치즈 돈까스 맛이에욤!ㅎㅎㅎ

남친이 돈까스 먹고싶다고 며칠전부터 그러길래 메뉴에도 있겠다 주문했죠!

(치즈 들어가고 튀긴 음식은 그냥 다 맛있는거라...ㅎㅎㅎ 먹을만합니다!맛있어요!)

 

 

↓↓↓빈그릇↓↓↓

..................깨끗!!!!ㅋㅋㅋㅋㅋㅋㅋ

잘먹었습니당 :D

무난무난한 식사와 좋은 분위기,

그리고 칵테일 또는 와인을 즐길 수 있고,

적당한 가격에 다양한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나빌레라 :)

 

 

 

 

사실 추천메뉴들 중에 피자랑 필라프 치즈감자 등등 많이 봤지만...

우리에겐 2차가 남아있었기에.....(오열)

이정도에서 마무으리...........

* 음식이 깔끔하구 맛있으니까!!!!

저 대신 여러분들이 더 맛있는거 많이 시켜서 드셔주세요ㅎㅎ♡ *

 

 

 

모두 분위기좋고 맛좋은 식사하세요!!!!!

찡긋!!!!!-☆

 

 

 

-끝-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