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Posted by 밝을주야
2018. 4. 14. 03:53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miranda kitchen) 입니다 :)

골목에 위치한 귀여운 맛집을 찾으신다면 팔로미 :)

 

 

 

 

 

 

 

안뇽하세요 :)

간만에 동성로 맛집 글을 써보려합니당!

바로 "미란다키친" 입니다!

 

 

↓미란다키친 입구

(저희 커플은 중앙 파출소에서 통신골목 쪽으로 걸어갔답니다!)

골목입구에 입간판이 있어서 헤매지않고 바로 찾아갔어요 :)

깔끔한 외벽에 오픈시간과 마감시간, 라스트오더까지 친절하게 표시해 주셨네요!

 

 

↓매장입구

미란다키친은 식사 외에 카페로도 이용가능하다고 하네요!

(하지만 식사하는 분들이 많은 시간에는 커피 마시고 있기 뻘쭘할듯...☞☜)

 

 

 

 ↓↓↓미란다키친 가는 길입니다↓↓↓

생각보다 금!방! 찾아요! ㅎㅎㅎㅎㅎ

 

 

 

 

↓미란다키친 내부입니다↓↓↓

정말 하!얗!다! 라는 생각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깔끔해용!! 위에 천장이 좀 낮은거 같은데, 키 크신 분들은 주의하세용 :)

당연히 저는 거침없이 입장. 머리에 닿지 않더라구요....(눈물)

(남친도 안닿길 바랐지만, 고개를 숙이더군요......후....)

 

 

*

생각보다 테이블은 낭낭하게 있지만!

저희 앉고, 얼마 안있어서 손님들이 우르르르 들어오더라구용

(맛집은 웨이팅을 늘 염두에 두고 다녀요 우리...)

*

 

 

 

↓미란다키친 메뉴판↓↓↓

 

 

자리잡고 앉으면 요렇게 메뉴판을 가져다 주십니다!

카페도 함께 해서 그런가, 음료메뉴도 다른곳에 비해 다양!

(음식들은 생각보다 가격이 높은편(?)인것 같아용.....쀼 ㅇㅅㅇ)

 

다양한 메뉴 가운데!! 가장 궁금하고!! 인기많다고하며!! 우리가 먹어보고팠던!!!!

"different calamari" 그리고 "shrimp bomb"

주문했습니다!

 

 

*

솔직히 주문할땐 디프런트캐러마뤼,쉬륌프밤 이라 하진않았구욬ㅋㅋㅋ

"오징어먹물파스타랑 새우마늘칩리조또 주세요" 라고 했답니닼ㅋㅋㅋㅋㅋ

*

 

 

 

 

↓음식 기다리면서 주변을 찰칵찰칵↓↓↓

 

테이블 위에 놓여있던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과 남친 바로 뒤에 있던 동그란 거울!!

인테리어 정말 넘나 깔끔해서 만족 또 만족!!

(남친 귀여워!!!! 급한대로 남친 얼굴은 스티커로 가리기!!!! 나도 블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기세트

꺆 요로코롬 세팅해주고 가시는데 식기세트도 넘나 이뻥 :)

 

 

 

 

하....그래서 밥 언제나오죵....배고파.....

굶고 갔더니 넘나 배고픈것......후

 

 

 

 

↓그때! 밥 나왔습니다!!!!!!!↓↓↓

쏘리질러!!!! 뿌애애애애앵

 

 

 

shrimp bomb

 

쉬림프밤밤밤밤 맞아요 새우 정말 많더군요!!

큰새우 세마리 아래에 작은 새우들이 옹기종기

리조또는 우리를 배신하지않아용. 꾸덕꾸덕. 아주 찰져...후후

 

 

diffrent calamari

 

오징어먹물파슷타!!! 처음먹어봐욤 헤헤헤....통오징어도 처음.....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에게 다소 맵다....라고 하셨는데

진짜매워ㅇ....ㅠㅠ 뭐야 매워ㅠㅠㅠㅠㅠㅠㅠㅠ

잘먹는 편인데 매웠음!! 하지만 오징어 안에 마요? 마요가 좀 잡아줌!

매운데 보드랍고 막 그래욯ㅎㅎㅎㅎ

 

 

여튼 맛있어요!! 오징어먹물파슷타 젤 유명하다더니 이유 알겠음!!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했지요!

예쁜만큼 맛도 굳굳굳 !!!!!! :)

 

 

 

*

저렴한 가격이 아닌만큼 맛과 퀄리티는 좋습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양이 좀.... 적은거 같아요.....ㅠㅠ

우리커플이 대식가라서 그런...거..겠죠....?(눈물)(오열)

(메뉴 세개였으면 배불렀을거 같은데! 남친의 판단미스로 종결...)

흑흑흑....... 심지어 난 얼마 먹지 못한거 같은데...

남친 흡입력 최고... 하지만 귀여워.......ㅜㅜ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여튼, 기분좋게 밥먹구, 계산하고나니 요렇게 가글도 챙겨주시네용 :)

 

↓↓↓가글가글↓↓↓

앜ㅋ 귀여워!!!!!

저런거 어디서 구해요???ㅋㅋㅋㅋ 센스짱짱!!!!! ˘▽˘♡

(배를 통통 두드리며 2차갔다는.......... 우리에게 1차까지만은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성로에 은근 골목맛집이 많네요!

찾아다니며 먹는 재미도 나름 있구요!

쨌든, 잘먹은 하루였습니다 :)

 

 

모두 기분좋은 식사하세요!!!!!!

 

 

-끝-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