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Posted by 밝을주야
2018. 4. 26. 04:57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동성로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다미(多美)" 입니다.

분위기 있고, 연어가 맛있는 술집입니다 :)

 

 

 

 

 

 

 

 

 

앗뇽하세요!!! :)

오늘은 동성로 이자카야 "다미"입니다!!

분위기 있는 일본식 술집을 찾으신다면 여기 좋은듯 :)

.

.

.

근데 나란 인간이 또 매장 외관을 안찍었더라구용....

(블로그 할 자격 박탈.........후.....)

 

 

 

하지만 요즘은 로드뷰가 좋아서!!! ^^

삼덕소방서 가는 길에 있습니당!!!!!.........

.............

.

.

.

돈형 표정 = (곧)이 포스팅을 볼 남친표정

..........다음엔 외관 잘 찍고 다니겠습니다......

 

 

여튼 :)

↓다미 찾아가시는 길입니다

 

 

 

무튼, 벌써 봄이 다갔네요!!

한참 덥더니 이젠 비까지 부슬부슬...!!

대구 진짜 ㅎㅎㅎㅁㅊㅎㅎㅎ

 

 

하지만 다미 안은 여전히 벚꽃만개 ^▽^ ㅎㅎ

요즘 이자카야 또는 다른 술집 가게들도 벚꽃 왕창들여뒀던데

뭔가 분위기 화사하고 이쁜거 인정 :)

 

다미 내부입니다. 보통 이자카야들이랑 분위기는 비슷비슷.

저희가 간 날은 비도 오고 평일이라 그런지 조용했어요!

(하지만 나올 땐 좀 북적였다능)

 

 

↓다미 메뉴판

 

 

 

 

열심히 찍은 메뉴판!!!!!!

메뉴가 많아서 한참 봤네옄ㅋㅋㅋㅋ

하지만 친절히 기다려주신 직원분께 감사드림미다....^,^

 

 

저희는 날씨도 쌀쌀한게 생연어가 너무 먹고 싶었어요!!

그래서!

"생연어사시미" + 국산청주"도쿠리"(온)

주문했답니다!!!!!!

 

 

 

 

↓뜨겁게 나온 도쿠리(청주)

(진짜뜨거우니 조심하세용)

남친이가 진짜 몇년 전부터 뜨뜻한 청주가 마시고싶다고싶다고..

그래서 주문했씁죠!!! 전 처음마시거든요 뜨거운건!

 

엥 근데 뭐야뭐야! 깔끔깔끔한 맛이라 좀 놀랐습니당!

추웠는데 뜨끈한 청주 마시니 몸이 따끈따끈

(그리고 아주 취해버리는거야....)

ㅎㅎㅎㅎㅎㅎ

 

 

 

↓생연어사시미

 

연어 좋아하시는 분들 소리지뤄아아아아!!!!!!! ㅠ▽ㅠ 빼액

진짜 연어는 왜캐 맛있데용?

색깔 영롱하네 진쨔ㅠㅠㅠ 비쥬얼 걍 짱드셔

 

 

↑함께나오는 초밥위에 연어를 챡!! 얹어 드셔도 개꿀맛......

그냥 먹어도 꿀마아아앗!!!!!!!!!

 

 

연어는 진짜 목에 꿀떡꿀떡 잘도 넘어감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막 먹다보니 청주 두병은 그냥 다먹어버림.... ^^.....

 

 

연어도 거의 다 먹어버리는 찰나에....!!!

"해물치즈오꼬노미야끼"를 주문!!!

킄으으으으 기름진거 빠지면 섭하니께!!

 

 

↓↓해물치즈오코노미야끼↓↓

 

여어어어억쉬!!!! 오코노미야끼는 해물이져!!!!!!

흐이이잉 가스오부시 바샤샤샤샤샤 뿌려진게 입맛 쫙 당김!!!!>,<

역시 실망시키지 않는 맛....!!!! 하지만 느끼하다는거!!!!ㅋㅋㅋㅋ

 

그러고 다시 청주 2병을 해치웁니다......

안녕 청주........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후후! 바빠서 벚꽃구경도 제대로 못했는데,

벚꽃아래 다미에서 맛있는것도 먹고 해피했네요!!!

아주 기분좋았습니당.

활력뿜뿜. 역시 생연어를 먹어줘야했어....

생연어는 진짜 짱짱.......♡

 

 

여튼 동성로 다미에서 분위기 좋게 술한잔 하세요!!!

 

 

-끝-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