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Posted by 밝을주야
2018. 5. 4. 01:03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입니다.

시원한 막걸리와 저렴한 안주가 매력적인 곳 :)

 

 

 

 

 

 

 

 

안녕하세요!! ₍₍ (ง ˙ω˙)ว ⁾⁾

오늘은 대구 달서구 용산동에 위치한 팔공식당입니당!!!!(짝짝짞)

꽤 유명한 곳이라 손님 은근 많다능!

슬슬 더워지고 있는 대구...... 맥주도 맥주지만

막걸리가 넘넘넘 땡기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커플은 이번에 팔공식당으로 출동했습니당!!!케케케

 점심도 제대로 못먹은 터라 너무 배고팠음(›´-`‹ )..

 

 

↓찾아가시는 길

상리공원 앞에 위치하고있습니다!!!

택시타고 저희는 이동했는데 잘 모르는 기사님들도 계시거든요!

(헷갈리는 분들은 옷박골네거리에서, 용산블루빌타운을 오른쪽 어깨에 끼고,

두블럭 가신 후에 오른쪽 인도를 통해 좀만 걸어가시면 된답니다.)

진짜 지도 그대로니까 헤맬 일은 없어용 :)

 

 

 

↓메뉴

정말 가격 저렴하죵! 거의 1년만에 왔는데 여전하네용!!

전 메뉴 포장 가능하답니다! 하루 반찬거리 또는 안줏거리로 포장도 괜찮을듯 :)

 

 

↓막걸리종류 & 팔공식당 내부

 

크으으으으 그렇게 마시고 싶은 막걸리!!

(맥주랑 소주도 당연히 있답니다!!!!!)

5시30분쯤 도착했는데, 애매한 시간이라 그런지 아직은 조용한 내부!

팔공식당은 보통 어른?들 연령대가 많은데요(등산이나 계모임? 같은게 많은듯),

특히 늦은 저녁시간에 가면 자리가 없어서 튕길 뻔했던 적이 넘나 많음....ㅜㅜ

 

 

 

*

여튼 저희는 앉자마자 바로 주문했습니당!!

"계란말이" + "돼지두루치기" + "불로2병" + "사이다1병"

*

 

 

 

↓↓막걸리↓↓

 

먼저 불로1병과 사이다1/2을 주전자에 고이고이 섞습니다....

막걸리와 사이다는 정말 진리입니당......ᕕ( ᐛ )ᕗ꺅

 

쨘....!!!!! 크으으으으으으

톡톡쏘는게 아주 쩔어줘 :D!!!

 

 

 

↓↓계란말이 & 돼지두루치기↓↓

 

막걸리 한잔 비울 때 차례대로 등장한 계란말이돼지두루치기!!!

여기 계란말이는 항상 혜자스런 양과 맛때문에 무조건 시켜먹음요!!ㅠㅠ

돼지두루치기도 잡내없이 매콤하게 맛있업!!!!!!!>,<

 

 

 

계란말이는 케첩에 찹찹 찍어먹으면 꿀맛이고요

돼지두루치기는 깻잎에 두세점 넣어 먹으면 궁합쩔구요

 

 

(예전에 왔을 땐 꼼장어, 오삼불고기, 불닭발, 해물파전을 두루두루 먹었었는데요,

이모님들 손맛이 좋은지 대체적으로 안주들이 다 맛있고! 평타 이상임!)

 

 

넘져앙ㅎㅎㅎㅎㅎㅎㅎ

헤헤헤헤헤헤헿♡

 

 

 

 

↓↓영업시간↓↓

음....평일 영업시간은

a.m.10 ~ a.m.12:30 을 말씀하시는거겠쬬?? ^ㅇ^ㅎㅎ

쨌든, 참고해두세용!!

.

.

.

.

.

???????????

........??!?!?!??!!??!?!?!?!?

막걸리 비우다 보니 계란말이 다머금....ㅠㅠㅠ

??????시펑????ㅜㅜ

흐어우규규ㅠㅠㅠ 두루치기도 다 머금.....ㅠㅠㅠㅠ

 

 

 

 

↓↓감자전↓↓

그래서 또 주!!!!!문!!!!!! ^^!!!!!!!

아 폭신하고 보드랍고 꼬소하고 좋앙........☆

 

 

 

막걸리 두병을 비우고;; 또 막걸리 주문해서 마시는 중!!

슬슬 손님들 모이기 시작하네요!!

(나올 땐 이미 자리가 가득차있었더랬쬬)

 

 

 

후...... 안주 세개 클리어 하고 배가 막 터질듯 불러오더군요!

그때 남자친구의 한마디

"칼국수 하나 시켜서 나눠 먹는거 어때?"

.

.

.

뭐??!?!?!?!?

.

.

.

그렇담

"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칼국수↓↓

요거요거 별미입니당

여름에 와서도 이 뜨끈한 칼국수 맛을 잊을 수 없어요ㅠ

마무리는 칼칼하고 시원하게 칼국수로!!!!!!

 

 

 

뿌듯하고 배부른 하루였네요.....( ͡° ͜ʖ ͡°)-☆

다들 아시겠지만, 아무리 먹어도 배는 터지지 않습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들 시원한 막걸리 한잔 하실겸, 식사하러 가실겸,

팔공식당 한번 들려보시길!! :)

 

 

 

-끝-

 

[부산 광안리 맛집] 미스터스시 광안점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