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Posted by 밝을주야
2018. 5. 13. 04:09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하잇!!안뇽하세용 :)

낮엔 넘넘 덥다가도 저녁만 되면 바람 왜캐 불까요...

대구 제발 하나만 하자ㅠㅠㅠ........ㅎㅎㅎ

쨌든, 친구 만나러 퇴근후 동성로에 갔습니당ㅎㅎ

 

약령시장 근처 카페서 실컷 떠들다가 배가 너무 고픈거ㅜㅜㅜ

하필 밥도 못먹고 일했던 하루.....망할......(심한욕)

떡볶이 먹을까....? 하다가 만두집이 보이길래 친구랑 바로 직행!!!!!

 

 

 

 

↓↓↓삼화만두↓↓↓

해가 지니까 바람불고 춥더라구용.

따뜻한 만두가 눈에 딱 들어왔습니당!

 

 

↓↓찾아가시는길↓↓

중앙파출소 건너 약령골목으로 조금 걸어 들어가면 삼화만두가 있습니다!

엥 찾다보니 중구 안에만 삼화만두가 네군데나 있더라구요?!?!?!

(저는 약령골목있는 곳이었어용)

 

 

↓↓메뉴판↓↓

 

앉자마자 바로 메뉴판 스캔!!!!!

만두외에도 우동,냉면,떡볶이,돈가스 등등 뭐 많아요!

하지만 친구의 말,

"그냥 무조건 기본적인걸 먹어야해. 그럼 평타는 친다고."

.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장 기본적이고 대표로 걸려있는

"삼화우동(얼큰한맛)" + "찐만두"

주문했습니다ㅋㅋㅋㅋ

 

 

↓↓주문↓↓

 선결제하는 곳이더라구요! 주문하면서 결제까지 완료!!

 

 

 

↓↓삼화만두 내부↓↓

기다리는 동안 내부사진 한번 찍어봤습니당!

매장은 깔끔하고 자리도 잘 돼있습니당!

보통 만두나 우동 종류를 드시는것 같아요. 테이블 회전률도 좋은듯!

 

 

 

 

↓↓삼화우동 & 찐만두↓↓

친구랑 두런두런 이야기하다보니 우동과 만두가 나왔습니다!!!!

으음!!!! 음식도 깔끔하게 나왔어용!!

 

우동은 얼큰한 맛으로 주문했거든용

진짜 코가 얼얼해진다 해야하나?

여튼 참고하시고 매운게 싫으신 분은 순한맛으로 고고!

 

 

친구가 말하는

"만두에 아무짓안하고 찌기만 한거"

ㅋㅋㅋㅋㅋ기본적인 찐만두입니당ㅋㅋㅋ

(저는 만두를 좋아해용. 만두맛이에요 맛있는 만두!!ㅋㅋㅋㅋㅋ)

 

 

*

친구 왈 "근데 음식 사진 왜 찍눈데? 니 안찍자나"

나 "내 요즘 블로그 하든"

친구 "카면 젓가락으로 찝은 사진도 찍어줘야제. 어여 찍어라"

↓↓

 

.

.

.

잘한다 역시 내친구 짱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찾아보고 간 맛집은 아니지만!

친구 말따라 기본적인 맛에, 실패안보고 따뜻하게 배 채웠답니당

다 먹고 나오니 바람불어도, 배는 따뜻하더라구요!!

잘 먹었습니당!

 

 

-끝-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부산 광안리 맛집] 미스터스시 광안점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