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Posted by 밝을주야
2018. 6. 5. 02:12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중구 동성로/삼덕동 맛집]

칸타로코코(CANTAROCOCO)

 

 

 

 

 

 

 

 

 

안녕하세요옹 :)

오늘은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칸타로코코"를 소개합니다!

일단 분위기가 정말 좋은곳 !!!!!!

↓↓↓

칸타로코코 입구모습입니다!!!

 

 

↓↓칸타로코코 찾아가시는 길↓↓

삼덕소방서 건너 골목으로 쭈우우우우욱 들어가다 보면 나옵니다!

"ㅇㅅㅇ 잉 도대체 어디야......" 할때쯤 보인답이다!!!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저희는 5시?가 좀 지나서 도착했답니다!

좀 이른 시간이라 저희밖에 없었어용ㅎㅎㅎ

(곧 줄지어 다른 손님들도 들어왔지만!ㅎㅎ)

 

 

바로 테이블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저희는 창가에 위치한 테이블!

테이블 위에는 메뉴판과 식기들이 미리 준비 돼 있구요

피클과 물은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0^

 

 

앉자마자 외관 사진을 찰칵찰칵!!!

우왕 이렇게 이쁜데는 손에꼽네옄ㅋㅋㅋㅋㅋㅋ

고급지면서 소품들 센스있고 분위기 쩔!!!

 

천장이 높아서 매장 분위기 자체가 답답하지않고 뻥뚫린 기분!!!

 

 

 

자, 그럼 메뉴판을 한번 쭉 스캔!!!!!!

↓↓

 

 

 

 

 

ㅇㅅㅇ.............메뉴 정!!!!말!!!! 많음ㅋㅋㅋㅋㅋㅋㅋ

찍다가 메인 메뉴판만 찍고 포기!!!!

디저트메뉴판도 있구여, 프로모션 메뉴판도 따로 있답니다!!

찬찬히 쭉 훑어보시고 최고의 메뉴 고르쟈구여!!!

 

 

 

 

고급져버린 식기 사진 한번찍고있을때

↓뿅 식전빵도 주시네여!!!!!!↓

옆에 크림치즈 쿡 찍어 먹으면! 맛있꼬잉...!!!!!

 

저희는

"리얼까르보나라" + "비프스테이크" + "콜라"

요렇게 주문했답니다!!

 

 

↓↓음료도 요렇게 이쁜 잔에 쨘 :) ↓↓

 

 

식전빵 챱챱챱 먹으면서 스테이크와 까르보나라 기다렸답니다

두근두근!!!!!!!!

어서어서 나와라!!!!! 두근두근

 

 

 

 

↓↓비프스테이크↓↓

 

꺄!!!! 비쥬얼 폭발!!!!!!!

샐러드 색깔영롱해여 너무 예뻐ㅜㅜ

(샐러드 또는 감자튀김 선택가능하답니다!)

흐으으응 스테이크 진짜 먹음직....ㅜㅜㅜ

 

↓↓리얼까르보나라↓↓

 

곧바로 까르보나라도 등장!!!

원래 까르보나라가 노른자를 섞어 먹는게 리얼이라면서용 ㅇㅅㅇ!?

여튼 여긴 우리가 접하는 크림 까르보나라에 노른자가 플레이팅 돼서 나옵니당!

 

 

↓↓요건 풀샷↓↓

진짜 비쥬얼터져서 안찍을수가 없었음.......흡......!!!

보기좋은떡 먹기도 좋다고.....

일단 눈으로 영롱한 맛을 봤따.......흐.....

 

 

그럼 먹어볼까여, 네 맛있어여

케케케ㅔ케케케켘

 

스테이크 굽기 보이시나여........ㅠ,ㅠ 흐으으으으

식감도 좋고 맛있더라구여!!! 스테이크가 유명한 이유가 이래서! 인정!

 

까르보나라는 노른자를 부어서 톡 터뜨려 휘적휘적 잘 섞어먹었답니다!

노른자의 맛은 크게 나지 않아여!!

제 입엔 일반 까르보나라 맛과 같았음!ˇ▽ˇ!

 

 

 

사실 우리 한번 방문했었는데, 하필 그날 매장사정으로 쉬는 날이었음......

튕겨서 슬펐지만... 이렇게 다시 와서 먹으니 그냥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 그냥 신낰ㅋㅋㅋㅋ먹는게 젤 좋아 젤 신낰ㅋㅋㅋㅋㅋㅋㅋㅋ

 

어후 진짜 우린 챱챱챱 잘먹음!!!! 신나게 싹 비웠답니다!!

찡긋!! ( ͡° ͜ʖ ͡°)-☆

뭐니뭐니해도 분위기가 좋았던 칸타로코코!!

데이트나 소개팅장소 추~천~( ͡° ͜ʖ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먹었습니다!! ₍₍ (ง ˙ω˙)ว ⁾⁾

 

 

-끝-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부산 광안리 맛집] 미스터스시 광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