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맛집] 요바(よば) IZAKAYA

Posted by 밝을주야
2018. 6. 18. 02:08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스몰이자카야]

요바(よば) IZAKAYA

 

 

 

 

 

 

앗녕하세요!!! :)

오늘은 대구 서구 내당동, 자세히는 내당4동에 위치한

스몰이자카야 "요바"를 소개합니다 !!!!!

팔러팔러미이이 ~(˘▾˘~)

 

 

↓요바 외관

  

먹거리골목도 아니고, 애매하게 아파트내 상가에 위치하고 있답니당.

하지만 내가 찾아간 이유는!!!! 맛집이라고 하니까요!!! ₍₍ (ง ˙ω˙)ว ⁾⁾ 쿵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엥 지도 표시가 안되네요ㅠㅠㅠ

주소는 '서구 평리로 214' 광명아파트 1층 상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버스정류장 바로 앞이에요!

버스노선으로는 405, 726, 750 이 있습니다!! :D

지도...지도에 주소올려줘요..daum에도 올려줘.... 하지만 사장님 홧팅! (뜬금)

 

 

 

↓↓요바 내부↓↓

 

작고 아담한 술집이랍니당! 첫손님인듯! 다섯시부터 들이닥친 우리 커플.......!!!

바깥에 밝은거 실화.....??!! 'ㅅ^ㅎㅎ

 

남친 여기 오려고 갑자기 시차쓰고 왔음ㅋㅋㅋㅋㅋㅋㅋ

왜냐면 우리가 사실 두번 방문했는데 두번 다 튕겼거든여.....

첫번째 튕긴 날, 자리가 없었구......

두번째 튕긴 날, 사장님 예비군......

삼고초려란 이런건가......ㅠ▽ㅠㅋㅋ

 

 

 

OPEN 17 P.M.

CLOSED 24 A.M. (연장가능)

 

↓↓메뉴↓↓

  

  

 

메뉴가 알차네요 알차 ᕕ( ᐛ )ᕗ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참치타다끼" + "소주" + "맥주"

다 먹고, 추가주문으로

"오꼬노미야끼" + "타코와사비"

까지 먹었습니다!!!

 

 

소주랑 맥주 먼저나왔는데요

이거뭐얔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으로 주시는 과자와 조개탕(?)↓↓

 

 

소맥한잔 하고 있을즈음 등장한 참!!!취!!!!

 

 

↓↓참치타다끼↓↓

 

 

일단 비주얼 굳짱최고펄펙트!!!!!!!!!!! ♡

참취에여 참취!! 진짜 정말 보드랍고 입에서 녹는 맛 'ㅅ^ 찡긋☆

술안주 최고네 진쨔

 

↓↓↓

이거슨 연어갈비살? 몰라....

여튼 사장님의 서비스였씀! 땡큐아리가또ㅠ흥하세요

.

.

.

 

 

먹다보니 더 먹고 싶더라구여....ㅎ

그래서 추가주문한게 타코와사비랑 오꼬노미야끼임.

저희가 많이 먹는건 아니에여!

양 별로 안되잖아여?ㅎㅎ 이자카야는 음식들이 소량이잖아여?ㅎㅎㅎ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싸장님~~ 하고 주문한 뒤 기다림....

두근두근...... 기다림의 시간......

 

 

↓↓오꼬노미야끼 & 타코와사비↓↓

 

ㅎㅎㅎㅎㅎㅎㅎ 참하네 참해

 

오꼬노미야끼는 난 좀더 바삭한게 좋은데ㅇㅅㅇㅎㅎ

내입에 바삭한 느낌은 없었떱....(개인취향존중....^,^ㅎ)

타코와사비는 진짜 와!!!!!사!!!!비!!!!! 하고 외치는 맛ㅋㅋㅋㅋㅋ

우리 커플은 와사비덕후들이라 눈가 촉촉하게 먹음!!! 와사비덕후들에게 추천!

 

 

술 들어가니까 둘이 신나서 먹다말고 셀캌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한번 느끼지만 분위기 아늑하고 큐트함 ( ͡° ͜ʖ ͡°)-☆

.

.

.

.

음식은 남기는거 아니에오 ^^........ㅎㅎ

술도 안남겨오....그냥 다 배에 들여보내여....ㅎㅎ

 

 

 

와 정말 잘먹구 나오니 저녁바람 선선하고 좋습디당!!

포장도 가능하구요, 예약도 가능합니다!

저는 잉스타를 찾아들어갔었는데영.

only_cook << 자세한건, ㅆㅏ장님잉스타로 고고

 

 

너무 즐겁게 잘먹었습니다!!!!!! 흥하세요 :D

 

-끝-

 

 

[대구 평리동 맛집] 불로군 불족발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