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평리동 맛집] 불로군 불족발

Posted by 밝을주야
2018. 6. 9. 01:08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평리동 맛집/술집] 족발맛집

불로군 불족발

 

 

 

 

 

 

하잇!헬로! :)

대구는 이제 덥네요 더워!!!!여름이왔어여!!

이렇게 후덥한데 남자친구가 매운게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길래...

그래서 찾은 맛집!! 불로군 불족발입니당!!!!

 

 

 

↓↓불로군 불족발 외관↓↓

퇴근길에 몇번 본적은 있지만 한번도 가본적 없는 곳......^^...

간판에 돼지 전래 힙한것....ㅋㅋㅋㅋㅋㅋ

4시30분 오픈!! 우린 4시40분 입장!!

낮술먹겠다는 의지! ( ͡° ͜ʖ ͡°)후후

 

 

↓↓불로군불족발 찾아가시는 길↓↓

여기도 되게 유명한 맛집이더라구요??!?!?

알만한 분들은 다 아실거라 믿습니당 ᕕ( ͡° ͜ʖ ͡°)ᕗㅎ

아, 포장도 됩니당!!포장하시는 분들도 많음!!!!!

내당1동우체국 사거리에서 가까워요!

 

 

 

↓↓들어가면 사장님이 요렇게 족발 굽고? 계십니다↓↓

쭈뼛거리며 오픈하셨나여?? 하고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쿨내진동, 뜬금없이

"이리와봐요"

.

.

남친 : "네??????ㅇㅅㅇ;;??"

.

.

남친 입에 족발 한점을 뙇!

ㅎㅎㅎㅎㅎ

 

"아가씨도 이리와봐요"

.

.

나 : "네???ㅇㅅㅇ;;??"

.

.

나도 한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맛있음을 느끼며 자리에 착석ㅋㅋㅋㅋㅋㅋ

 

 

↓↓메뉴판↓↓

 

↓↓김이 흥분하지않게 주먹밥 만드는 방법과 가게 바깥에 마련된 테이블↓↓

 

 

 

앉아서 우린 주문을 했습니당!

"불족+닭발" + "주먹밥" + "소주" + "맥주"

진짜 맵다고 하길래 소맥을 말아먹으려고.....(무논리 무엇..)

(이때 쿨피스를 시킬걸 그랬어요.... 정말 맵답니다......^^....)

 

 

 

역시나 사장님 시크하게 상차림을 챠챠챠챡 해주시구여

얼음동동 챠가운 콩나물국과 챠가운 무....필수.... 먹다보면 알아요...

자꾸 국과 무를 먹게 됩니다........ˇ∼ˇ

흠 지금 생각해도 입술뜨거워...

 

 

사진찍으면서 기다림. 그리고 등장한 유명한 불족!!

↓↓↓

  

미니족이라 작지만 콜라겐덩어리가 큼직큼직!!!

후후 족발에 젓가락은 금물!ㅋㅋㅋ

옆에 비닐장갑있으니 끼고 야무지게 뜯어여

 

 

 

 

↓↓신나서 족발들고 사진찍음↓↓

쫄깃해서 입에 앙물고 뜯는맛 죽여주구여

(내가 흉하게 뜯는 모습도 이쁘게 봐준 남자친구 감사합니다.)

그리고 느껴집니다. 입술이 부풀어오르는 느낌.....^^..

 

↓↓이어서 등장한 주먹밥↓↓

받자마자 든 생각은 "밥 왜캐 많아??????"

ㅋㅋㅋ여태 먹어본 주먹밥중에서 양이 젤 많았음ㅋㅋㅋㅋ

 

야무지게 비벼비벼!!!!!주물주물!!!!!

김이 흥분하지않게......☆바람핀양념들이 잘 화합하도록..........☆

 

 

쨘☆ 한입(보다 큰) 크기로 동글동글!!!

 

↓족발을 올려 먹어봅니다↓

으으으으으 맛있어ㅠ 매운데 맛있어ㅠ

막 매워서 눈물 글썽거리는데 자꾸 먹어ㅠㅋㅋㅋㅋ

 

 

↓족발먹고있을때 등장한 닭발↓

ㅎㅎㅎㅎ 닭발도 매웡 ^^ㅎㅎㅎㅎㅎㅎ

근데 맛있고 양도 많넹?ㅎㅎㅎㅎ져아

 

 

↓풀샷을 찍겠단 의지↓

(쫌 먹은) 족발과 닭발 그리고 (쫌 먹은) 주먹밥

안먹고 사진찍으니까 사장님이 빨리 안먹고 뭐하냐곸ㅋㅋㅋㅋㅋ

 

 

↓닭발도 주먹밥과 함께↓

야무지게 먹어야징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입술 따갑고 죽겠는데 왜 맛있냨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매웤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냥 자꾸 웃음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리어↓

맵다고 한 사람 나야나....

다 먹은 사람도 나야나....

근데요.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고 나와도 해가 중천에 있떠라구요!

해가 길어진걸 보니 확실히 여름이 왔네여 후후훗!

족발 특히 매운 불족이 땅기시면 추천합니당

스트레스가 막 풀리는 느낌 ᕕ( ᐛ )ᕗ 꺌깔깔

 

 

 

 

*

아, 이건 그냥 하는 말이지만

너무 매우니까 다음날 또ㅇ꼬 따가울까봐 제가 걱정했거든여?

ㅎㅎㅎㅎㅎㅎ안따갑던뎅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쨌든, 족발 맛집 불로군불족발 클리어 ☆

불족발 추천합니당!

 

-끝-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

[대구 중리동 맛집/곱창전골 맛집] 동원과 성서

[부산 광안리 맛집] 미스터스시 광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