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두류동 맛집] 짬뽕집 (신신반점)

Posted by 밝을주야
2018. 7. 4. 08:38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내당동 짬뽕]

짬뽕집 (신신반점)

 

 

 

 

 

 

 

안녕하세요 :-)

오늘은 그냥저냥 친구만났다가 들렸지만 맛있었던?!ㅋㅋㅋ

대구 서구 내당동 "짬뽕집" 입니다.

신신반점 다들 아시죠?! 이름만 짬뽕집으로 바뀌었답니다!

↓↓↓

 

 

 

 

↓ 짬뽕집 찾아가시는 길

뜬금없이 근처 스벅에서 친구랑 만났습니당.

아침부터 말이죠.......... ㅇㅅㅇ.....

저의 친구는 답정너에오....^^

스벅에서 만난 이유가 "짬뽕집갈거라서" 랍디다...^^.....

 

 

 

짬뽕집은 앞에 주차장이 있어용! 참고하세용 :)

 

 

 

↓메뉴판↓

솔직히 블로그 생각없이 들어왔다가 급하게 찍었......

점심시간이라 손님이 많아서 제대로 못찍은 이유도 있습니다..ㅠㅠ

구구절절.........^^....변명....ㅜㅜ

 

 

여튼 "선결제" 랍니다!

카운터 가서 주문하시고 결제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짬제비" + "짜장면" 먹었어요!

주문하고 좀 기다리니까 후딱 나오더군요!!

 

 

 

 

↓짬제비↓

친구가 엄청엄청 먹고싶어하던게 바로 이 짬제비ㅋㅋㅋ

이름귀엽ㅋㅋㅋㅋ 저도 이건 첨 봤슴ㅋㅋㅋㅋ

짬뽕에 면 대신 수제비랍니당

손수 뜯은 수제비같진않던데! 여튼 처음 접하는거라

먹는 재미는 있었어요! 맛도 짬뽕맛이랑 다를건 없었음!!

 

 

↓짜장면↓

중국집의 기본은 짜장면이 아니냐며 주문했습죠

진짜 솔직히 짜장맛이랑 면이랑 완전 따로 노는데가 많잖아요?!??ㅇ0ㅇ!?

오오오 하지만 여긴 맛있어!!!!!ㅋㅋㅋㅋ

 

더 시키려다가 참았는데 참길 잘했음

은근 두그릇 다먹고 배가 불렀.....

아메리카노가 배에 너무 넘쳤나........

 

 

 

결론은 무난무난하게 드시긴 괜춘타 ^0^

신신반점은 뭐 워낙 유명했자나여?

다들 생각나시면 찾아가서 맛점 또는 맛저 하세요!! :D

 

 

-끝-

 

 

 

 

[대구 남구 안지랑곱창 맛집] 어라!

[대구 서구 맛집] 요바(よば) IZAKAYA

[대구 평리동 맛집] 불로군 불족발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