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Posted by 밝을주야
2018. 7. 18. 09:07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앗뇽하세요 :)

 

급 추억팔이지만,

남자친구랑 처음으로 맞춰서 간 휴가의 여행지는 강릉과 춘천이었답니다!!

진짜 젤 좋았던 기억중에 하나였는데 마지막날 춘천에서 먹은 닭갈비가 생각나는거에여.

 

그래서 동네 닭갈비 맛집 없나 찾아봤더니

근처에 "대하닭갈비"가 생각남! ㅋㅎㅋㅎ

자주 지나다니며 봤지만 한번도 안가본 그곳! 그래서 갔슴^^ㅎ

 

 

 

 

↓대하닭갈비↓

 대하닭갈비_1

두류역에서 내당홈플러스 가는 도로변에 위치하고있습니당

주차장 짱짱하니까 걱정마세용! ^0^

(실컷먹고 외부사진 안찍어서 며칠뒤에 지나가며 찍었더니 사진이 흐릿....ㅠㅠㅠㅠ)

 

 

↓대하닭갈비 내당동 찾아가시는길

 

 

생각보다 안이 되게 넓더라구요!

예약도 받으시는것 같고, 단체회식 많이오시는듯!

저희가 갔을땐 단체손님들이 꽤 있었어요!!

 

 

여튼 자리를 잡고 앉았답니당!

대하닭갈비_2

넓은 불판!!!!!

춘천갔을때 점심은 숯불닭갈비 먹구 저녁은 불판닭갈비 먹었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대하닭갈비_3

대하닭갈비_4

저희는 먼저!

"닭갈비2인분" + "우동사리" + "소주" + "사이다"

주문했어요!

먹으면서 소주 한병 더 주문했구요!ㅋㅎ

 

?????????????????????

저 막걸리는 뭐야..... 이제야 확인함..........;;;;;;;;

?????뭔데??? 우린 사이다였다구여;;;;;;;ㅋㅋㅋㅋ

다들 주문서 잘확인하세여....ㅋㅋㅋㅋㅋㅋ

 

 

↓닭갈비(약간매웠던 중간맛)↓

대하닭갈비_5 대하닭갈비_6

닭갈비 바로 준비해주셨구요 직원분들이 알아서 챡챡 볶아주신답니당!

대하닭갈비_7 대하닭갈비_8

거의 다 볶았다 싶을때 추가했던 우동사리 투척!!!!!!

직원분이 왔다갔다하면서 포커페이스로 열심히 볶아주셨음!ㅋㅋㅋ

(다정다감한 서비스는 바랄 수 없었음....ㅋㅋㅋㅋ)

(하지만 모든 서비스업 하시는 분들 홧팅.....ㅠㅠ!그맘 잘 앎... 뜬금ㅋㅋ)

 

 

 

↓↓드시면 됩니다~ 할 때 먹으면 됩니당↓↓

대하닭갈비_9

그냥 근접샷...... 이걸 찍고 우리는 아주 폭풍으로 챱챱챱챱

매콤한게 입맛에 되게 잘 맞았어요

기대않고 갔는데 맛있었음!!!!! 간도 잘 배어있었구!!

 

 

 

그래서 깨끗 ^^☆ 그렇담??

대하닭갈비_10

 

↓밥 볶아주세여^^

대하닭갈비_11 대하닭갈비_12

께헤헤헤헤ㅔ헤헤헤헤헤 역시 모든 마무리는 볶음밥이 최고

 

막국수

대하닭갈비_13

ㅎㅎㅎ볶음밥 주문하면서 막국수도 같이 주문했지용~~~

당연한거죠?????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깨끗깨끗☆ (뿌듯)

대하닭갈비_14 대하닭갈비_15

정말 배터지게 먹었어요!!! 룰루랄라!!

우리 입맛엔 찰떡이었씀!!! 거의 2년만에 먹은 닭갈비임 심지엌ㅋㅋ

춘천이후로 안먹었음....ㅋㅋㅋㅋㅋㅋㅋ

추억팔이 할만하쥬.... :D

 

 

 

 

이 날은 대구 엑스코에서

"여전히 돈많은 백수가 되고싶다展" 다녀왔었어요

작은데 사진 찍을 거리가 많았던 곳이어서

간만에 남치니랑 즐거웠음ㅋㅋㅋ

 

너무 신나게 놀아서 배가 엄청 고팠는데

그래서 닭갈비가 더 맛있었는듯ㅋㅋㅋㅋㅋㅋ (팩트)

대하닭갈비_16

마무리는 돈백전 갔던거 그냥 인증...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는 식사하세요!!!! ^0^

 

-끝-

 

 

[대구 서구 두류동 맛집] 짬뽕집 (신신반점)

[대구 수성구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대구 남구 안지랑곱창 맛집] 어라!

[대구 서구 맛집] 요바(よば) IZAKAYA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 평리동/중식 맛집] 마차이 짬뽕 평리점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돼지고기&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소고기] 육봉달(YUKBONGDAL) 2탄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

[대구 평리동 맛집] 연어사시미 홍이식당

[대구 중리동 맛집/곱창전골 맛집] 동원과 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