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평리동맛집] 청송삼계탕

Posted by 밝을주야
2018. 8. 3. 01:12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평리동 삼계탕 맛집]

청송삼계탕

 

 

 

 

 

 

안녕하세요!!!! :-D

너무너무 더운 대구입니다!!!!!

어쩌다보니 초복, 중복이 그냥 지나가버렸네요!

하지만 말복이 아직 남았어요!

*

몸보신은 잘하셨나해서 올려보는!

대구 서구 평리동에 위치한

"청송삼계탕" 입니다.

 

 

↓↓청송삼계탕↓↓

청송삼계탕_1 청송삼계탕_2

저희 커플도 복날을 맞이해서 들렸었어요!!

(근데 이제서야 글쓰는.......^.^....나란놈...)

 

 

 

↓↓청송삼계탕 찾아가시는 길↓↓

신평리네거리 근처에 있습니다! 도로변이라 금방 찾으실거에용

 

 

↓↓주차장↓↓

청송삼계탕_3

차를 타고 이동하다보니 주차장 있는 곳이 참 좋은것 같아요

식당가서 주차자리 찾아 헤매는거 짜증나잖아여...ㅠ

 

 

↓↓입구↓↓

청송삼계탕_4

메뉴는 위↑에것 보다 더 다양해요. 메뉴소개는 밑에서 다시보기로 하구여,

일단 오픈시간과 마감 시간입니다! :)

 

↓↓엘리베이터↓↓

청송삼계탕_5

청송삼계탕은 2층부터 3층까지 식당이죠?

계단을 이용해야하는데 요렇게 엘리베이터도 있답니다!

어르신들이나 혹은 거동불편하신 여러 사람들에겐

참 좋은 배려 아니겠나 싶어용!

(뜬금없이 최근 다리근육파열로 고생한 엄마가 생각났었음 ㅠ,ㅠ따흐흑)

(울엄마 여기 오면 엘리베이터 이용해야해ㅠㅠㅋㅋㅋㅋㅋ)

 

 

↓↓내부(F2)↓↓

청송삼계탕_6 청송삼계탕_7

자리 잡아서 앉았습니다. 2층인데 내부 넓고 자리도 많구여!

예전에 왔을땐 좌식이었는데....????ㅇㅅㅇ

테이블과 의자로 바뀌었네요! 근데 이게 더 편행.....ㅎㅎ

*

앗! 그리고 메뉴입니다!!

되게 다양하죠? 잘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토종삼계탕 둘!이여!!"

 

↓↓음식원산지↓↓

청송삼계탕_8

네, 그렇답니다.

 

 

 

↓↓기본찬↓↓

청송삼계탕_9

주문 후 좀 기다리면 바로 기본찬을 가져다 주십니다!

저의 픽(PICK)은 겉절이와 고추장마늘!!!!!!!

깍두기도 존맛이라 삼계탕과 함께 순삭합니다.....

 

 

 

↓↓토종삼계탕↓↓

청송삼계탕_10 청송삼계탕_11

꺄!!! 삼계탕!!!

이 덥고 더운 불쾌한 대구에서 살아남기위해 필요한 몸보신!!!!

보글보글 끓어오르는 것들이 식탁위에 탁!

국물맛 탁! 보고 후추 탇! 치면 최고유

저는 간이 맞아서 일부러 소금간은 안함!

*앞접시에 닭고기를 좀 덜어서 식혀가며 드셔야 입천장 안까짐ㅋㅋㅋㅋ*

 

 

와아아아아아 삼계탕 겁나 ㄱㅐ운하고 시원하다!!!

청송삼계탕_12

좀 식으면 뚝배기째 먹고있는 내모습을 볼수있습니다.

와아아아아아-!!!!!!!!

 

↓↓깨-끗↓↓

청송삼계탕_13

뚝배기 정말 크거든요....... 다먹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친이가 저보다 많이 먹는데, 남친이랑 같은양을 먹었음......

맛있엉 넘 죠앙 ♡

 

 

밥먹구 시간이 좀 남았더라구용

배부른데 더 먹을게 없나....

청송삼계탕_14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평리동 스벅 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송삼계탕_15

양심상 살찔까봐 마카롱은 하나만 주문!!!!! ^0^

나는야 양심걸........... :)......ㅋㅋㅋㅋㅋ

 

 

 

입가심까지 완벽쿠했던 점심이었네용!!!!

남은 말복까지 대구인들 모두 힘냅시당!!!!

맛좋고 건강좋은 보양하세용! ^0^

 

 

-끝-

 

 

 

[대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대구 수성구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대구 서구 두류동 맛집] 짬뽕집 (신신반점)

[대구 남구 안지랑곱창 맛집] 어라!

[대구 서구 맛집] 요바(よば) IZAKAYA

[대구 평리동 맛집] 불로군 불족발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