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중리동 맛집] 명동소갈비살 (소갈비살,안창살)

Posted by 밝을주야
2018. 8. 17. 10:14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중리동 갈비살 맛집]

명동소갈비살 (소갈비살, 안창살)

 

 

 

 

 

 

 

안녕하세요! :)

이번에 저희 커플은 저녁식사를 고민하다,

동네 소갈비살과 안창살을 판매중인

"명동" 을 찾아갔답니다!

 

↓↓명동↓↓

명동소갈비살_1

중리네거리와 서대구병원가는 도로변 중간쯤에 위치한 명동!!

 

 

 

↓↓찾아가시는길↓↓

3시? 부터 오픈이셨던것 같아요!!!

 

 

집에 주차하고 걸어서 갔더니 얼매나 더운지

대구놈....ㅠㅠ 불타올라라 대구여...ㅠㅠㅠㅠ

 

 

↓↓메뉴↓↓

명동소갈비살_2

사장님이 에어컨 틀어주시며 동시에 착석!

메뉴는 단촐합니다! 소갈비살과 안창살!!(미국산,캐나다산)

저렴한가격과 간단한 메뉴 맘에 쏙!ㅋㅋㅋㅋ

 

↓↓내부↓↓

명동소갈비살_3

매장 세개를 칸칸이 두고 계십니다!

넓구 단체석도 완비!!!!

 

 

↓↓연탄불↓↓

명동소갈비살_4

좀있으니 직원분이 불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기본찬↓↓

명동소갈비살_5 명동소갈비살_6

기본찬 깔끔! 겉절이랑 오이냉국! 더워서 오이냉국 챱챱 했드랬져

 

 

 

↓↓불판은 테이블 벽면에 있습니다↓↓

명동소갈비살_7 명동소갈비살_8

판을 직접 갈 수 있어서 좋은듯

일일이 직원 부를 필요없이 우리가 필요할때 챡챡챡!!

판은 테이블 아래에 고이고이 걸어 두시면 됩니다!! (뜨거우니 화상조심!)

 

↓↓소갈비살&소안창살↓↓

명동소갈비살_9

3인분 부터 주문이 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소갈비,소안창 반반 3인분" 주문했습니다.

 

 

↓↓구워져라 고기야↓↓

명동소갈비살_10 명동소갈비살_11

(소갈비살) / (소안창살)

 

*

↓↓고기굽는 남친은 사랑입니다↓↓

명동소갈비살_12

타지 않게 잘 굽는 당신은 정말 최고야......♥

*

 

잘 굽는 남친이를 위해 쌈 한쌈♥

명동소갈비살_13

갈비살과 마늘, 양파, 겉절이를 타악!!!!!

맛좋쥬

 

 

생각보다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기대하지않고 가서 그런지 기대이상으로

딱 맛있다라는 생각만 가지고 먹을수 있었습니다!! :)

*

마늘에 양념이 된 갈비살과 안창살은 진짜 맛있었음!!

 

 

 

↓↓된장과 밥, 그리고 소갈비살1인분 추가↓↓

명동소갈비살_14 명동소갈비살_15

케ㅔ케케케 밥이 빠지면 섭하죠!!!!

맛있어서 소갈비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와 된장 진짜 맛있음 두부도 큼직큼직하고 고기도 들어있고

매콤알싸한게 정말 맛잇어요 된장이랑 밥 꼭 드세요!!!!!!

 

 

↓↓된장과 밥↓↓

명동소갈비살_16 명동소갈비살_17

밥에 고기올려서 먹으면 꿀맛 최고 맛!!!!!! 된장 밥에 슥슥 비벼서 한숟갈!!! 진짜 맛있음

원래 밥은 한공기 이상으로 못먹는데요.....

둘다 밥 한공기 다먹고 추가로 밥 두공기.......주문.....

(남친한테 밥을 반 덜어주긴했지만)

진짜 밥을 부르는 마성의 된장찌개였음..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여튼

명동소갈비살_18

그냥 고기는 다 좋은것같닿ㅎㅎㅎㅎ

고기짱짱땡큐 ☆

 

 

-끝-

 

[대구 수성구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대구 평리동 맛집] 불로군 불족발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

[대구 중리동 맛집/곱창전골 맛집] 동원과 성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