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내당동/평리동맛집] 시골닭 숯불 바베큐

Posted by 밝을주야
2018. 8. 26. 01:03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평리동 치킨맛집]

시골닭 숯불 바베큐

 

 

 

 

 

 

 

안녕하세요!!

오늘의 맛집은 평리청구타운 맞은편

"시골닭숯불바베큐" 입니다.

숯불치킨 맛집이랍니당!!! :)

편하게 '시골닭'이라고 저희는 부른답니당!

시골닭 숯불 바베큐_1

 

 

 

↓시골닭숯불바베큐 위치

남평리네거리 청구타운 맞은편이라 금방 찾으실거에용!

동네라 단골이 많은 곳!!!!!

 

 

 

뭔가 튀긴 치킨말고 구워서 기름기를 뺀 닭이 먹고싶었씀....!

시골닭 숯불 바베큐_2

히히히히히히 그래서 구운닭먹으러 고고고!!

 

 

↓메뉴판

시골닭 숯불 바베큐_3

 

"양념" + "소금구이" 반반 + "소주" + "맥주"

요렇게 주문했땁니다!!

 

 

↓기본찬

시골닭 숯불 바베큐_4 시골닭 숯불 바베큐_5

야채샐러드와 양파절임, 치킨무, 과자등등 & 달걀찜

치킨 기다리는동안 입 심심할 일은 절대 없씀 :D

 

 

 

↓소금구이&양념

시골닭 숯불 바베큐_6 시골닭 숯불 바베큐_7

시골닭 숯불 바베큐_8

으으으음!! 비쥬얼 좋고 냄새좋구영 >.<

 

 

시골닭 숯불 바베큐_9 시골닭 숯불 바베큐_10

맛있구 담백하답니다 :)!!!!!!!

아진짜 소맥이랑 함께하면 진짜 찰떡!!!!!!!!

처음에 양이 적은듯 했찌만 먹다보니 배터졍 >,<!!헤헤헤

 

 

 

 

개인적으로 소금구이 넘넘 좋았어용

살안찌는 기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골닭 숯불 바베큐_11

그럼 명언 하나와 함께 우리 모두 즐거운 치킨타임가져요 :)♥

 

 

-끝-

 

 

 

[대구 서구 평리동맛집] 청송삼계탕

[대구 대명동 찜닭맛집] 또이스찜닭

[대구 수성구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대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대구 서구 두류동 맛집] 짬뽕집 (신신반점)

[대구 남구 안지랑곱창 맛집] 어라!

[대구 서구 맛집] 요바(よば) IZAKAYA

[대구 평리동 맛집] 불로군 불족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