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맛집] 그리고, 식당

Posted by 밝을주야
2018. 9. 21. 03:41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동성로 맛집]

그리고, 식당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친구랑 동성로 구경나왔습니당.

시간내서 나와야 겨우 동성로 한번 나오는

직장인의 삶......흑흑 ಥ_ಥ

(사실 귀찮아서 잘 안나가고...... 너무 더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가 찾은곳은

"그리고, 식당"

SNS에서 아주아주 유명하죠 ㅎㅎㅎ

 

그리고, 식당_1

봉이 데굴데굴 굴러가는 간판이 귀여웡 :)

 

 

.

친구랑 지나가다가

"야 여기 유명한데아니가?" 라고 던진 나의 한마디에

"카면 들어가자" 하던 친구.......^^...

내친구놈이지만 정말 결단력보소......

.

 

↓↓찾아가시는길↓↓

반월당 10번출구로 나와서 신한은행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나온답니당!! ㅎㅎ

 

 

↓내부↓

그리고, 식당_2

12시가 오픈입니다!

11시 50분 쯤 저희가 도착했거든요, 그래서 안에서 잠시 기다렸어요

그동안 내부 구경좀 하고!!!

 

12시와 함께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메뉴판↓

그리고, 식당_3

'낮'이라고 적힌 메뉴판을 보니 '밤'도 있나요??

그건 모르겠지만......(´・_・`)ㅎㅎ

 

 

여튼!

저희는 "탕면1" + "리조또2"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식당_4

 

 

↓식기

그리고, 식당_5

입구쪽에 접시랑 컵, 식기세트있어요!

직접 가져오시면 됩니당 셀프더군요 :)

 

 

 

↓기본찬↓

그리고, 식당_6

그리고, 식당_7 그리고, 식당_8

리조또랑 탕면입니다!!!!

리조또 꾸덕꾸덕하게 맛있었어용!!

탕면은 김치칼국수 느낌이었는데 칼칼하니 맛있었구요 :D

그리고, 식당_9

친절한 친구같으니....^^

어서 사진 찍으라고 기다려주는 너는 천사....ㅋㅋㅋㅋㅋㅋ

 

 

↓점심식사에 아메리카노 제공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식당_10

메뉴랑 다같이 되게 맛있게 먹었네요!!

커피도 시원하고 깔끔한게 찰떡이었습니당 ( ˘ ³˘)♥

예쁜 인테리어에 맛있는 밥까지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여기 :)

 

 

↓클리어-☆

그리고, 식당_11

그래서 다 먹었습니당 깔깔깔깔

역시 잘먹는 친구랑 밥을 먹어야햇

그래야 요렇게 깔끔한 접시를 볼수있쪄 >.<

 

 

 

넘넘 기분좋은 식사를 하고, 배부르다 카페가자!! 했죠

대구는 너무 더우니까요!! ㅎㅎ

그래서 바로 앞 코즈카페로 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 가기싫엉...ㅎㅅㅎ

.

.

그리고, 식당_12

어머머머 여기도 너무 맛있던걸요!!!!!0_0!!!ㅋㅋㅋㅋ

조용하고 아늑하던 카페까지 완벽했던 하루였네용

모두 해피한 하루 보내세용 :)

 

-끝-

 

 

[대구 남구 대명동맛집] 돈까스식당

[대구 대명동 찜닭맛집] 또이스찜닭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