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평리동 술집] 김피디 라디오비어

Posted by 밝을주야
2018. 11. 19. 05:09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평리동 술집]

김피디 라디오비어

 

 

 

 

 

 

안녕하세요!!!!!!!

요즘 비어집이 잘 없어서 슬픈 저는.....

찾다찾다 평리동에서 하나 찾아냈숨!!! 찾아냈슈!!!

 

↓라디오비어 (。'▽'。)♡

 

↓↓찾아가시는길↓↓

평리청구타운 건너 cu골목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있습니당!!

동네에 이런 맥주집이 광코안가면 없움.....

광코는 솔직히 넘 북적거려서..ㅜㅜ

저희 커플은 적당히 조용하면 좋겠고..

뭐 그런맘에서 찾은 곳!!! ㅎㅎ

 

 

 

 

↓↓내부↓↓

그렇게 크지 않구 아담합니다! 딱 좋앙! ㅎㅎㅎㅎㅎ

막 소주는 땡기지 않고 안주도 좀 가볍게 먹고플때!

이럴때 종종 온답니다ㅎㅎㅎ

 

특히! 어디 여행이나 멀리 데이트하고 마무리로 들리기

아주 좋아용!ㅎㅎ 깔끔하게 맥주마시고 집가서 씻구나면 꿀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늘 갈때마다 탐나는 피규어들!!!

너무너무 좋아하지만 살 수가 없는 오타쿠는 그저 바라보기만합니다.......

(흐어어어어엉 독립하면 나도살거야ㅠ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메뉴판↓

가볍게?!?!?!?

"감자튀김(양파)" + "프레즐" +"크림생맥주 2잔"

주문했습니당ㅎㅎ

 

↓건빵이랑 초콜릿 등등 기본안주가 담긴 바스켓

 

↓크림생맥주↓

진짜 뭐 과일맥주 다필요없져ㅠㅠ

그냥 크림생맥이 짱이야 시원하고 부드러워요!!!!!!

 

 

 

*

이 날은 남친과 수원과 단양까지 휴가 다녀와서 피로를 풀고자 들렸더랬쬬

항상 고생많은 고마운 남친♡

*

 

↓프레즐 & 감자튀김

프레즐과 감자튀김이 나왔습니다!!!

감자튀김은 어딜가나 먹을수있는 맛...ㅋㅋㅋㅋㅋ

맥주안주로 짱이죠 감튀는 정말ㅋㅋ

여튼!! 그것보다 프레즐!!은 진짜 짱짱

배도 차고, 맛도있고, 안주로도 손색없으니 드셔보시길!

 

내가 사진 찍는 동안은 늘 두손 가지런히 모으고 있는

귀여운 남친탱구리 >,<♥

히힣ㅎ

 

 

시원하게 맥주 한잔하구 맛있게 감튀랑 프레즐까지 해치웠습니당!

집에가서 꿀잠까지 잤더랬쬬!ㅎㅎㅎ

그럼 저는 사랑하는광렬님짤을 마무리로 퇴장!!

냠냠챱챱 맛있는하루되세야 헤헿헤헿 :)

 

-끝-

 

 

[대구 서구 내당동/평리동맛집] 시골닭 숯불 바베큐

[대구 서구 중리동 맛집] 명동소갈비살 (소갈비살,안창살)

[대구 서구 평리동맛집] 청송삼계탕

[대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대구 서구 두류동 맛집] 짬뽕집 (신신반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