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맛집] 작은방(남자의 부엌)

Posted by 밝을주야
2018. 11. 13. 03:33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동성로 맛집/밥집]

작은방 (남자의 부엌)

 

 

 

 

 

 

안녕하세요!!!! :)

제가 넘넘 좋아라 하는 밥집을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블로그에 살며시 올려보는.....히히

 

바로, 대구 동성로 "작은방,남자의 부엌" 입니다.

 

↓↓작은방 입구↓↓

 

영업시간과 휴무날 잘 확인하시구용!! ㅎㅎㅎ

일찍이 퇴근하고 남친구랑 달려갔습니당 ㅎㅎㅎ

 

 

 

 

↓주소입니당↓

스벅동성로점에서 조금만 더 가면 보여요! 2층이라 지나치지 않게

집중!!!! >.<ㅎㅎ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있습니다!!

저희는 4시 30분쯤 와서 처음알아버림.....흐ㅡ으으윽

그래서 근처에서 쇼핑좀 하다가 입장!!!!!ㅎㅎㅎㅎ

 

↓내부↓

창가에 자리잡았습니당! 여기 테이블 말고도

안쪽으로 테이블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

접시와 물 그리고 메뉴판을 주십니당!!!ㅎㅎㅎ

물잔은 비어있을때마다 직원분께서 채워주심!!ㅎㅎ

 

 

↓메뉴판↓

저는 시지에 남자의 부엌을 가봤었는데요!

거기서 먹은 파스타와 피자가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아무것도 모르고 간 작은방이 시지 남자의부엌 동생(???)이라길래

너무 기뻤음..ㅜㅜㅜㅜ

 

 

가장중요한건 오레오디저트 또는 크림치즈피자 중 하나를 꽁짜로 주신다는점!

와...... 진짜 이건 충격...... 우리는 대식가 커플이므로 당연히

메뉴 두개에 크림치즈피자를 골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틸다 차돌박이 리조또" + "소녀빠네스파게티" + "크림치즈피자(꽁짜)"

요렇게 주문했는데 진짜 이건 너무...

혜자스러워.............ㅜㅜㅜ

 

 

 

 

가격도 너무 착한데.... 맛도좋고.... 솔직히 비쥬얼도 좋음.......

와!!!!!!!!!!!!!!!!!!!!!!

 

행!!!!!!!!!!!!볶케!!!!!!!!!!!!!!!!!!!

 

ㅎㅎㅎㅎㅎㅎㅎㅎㅎ저렴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리의 느끼한 입을 달래줄 피클이 피끌피클.....♡

 

↓소녀 빠네 스파게티↓

 

빠네....왠지 모르겠는데 빠네가 너무너무 먹고싶어서 시켰업.......

빠네 진짜 한다라이(?)나옴.......................너무 사랑합....니다....

 

↓마틸다 차돌박이 리조또↓

그리고 바로 이어 나온 마틸다 차돌박이 리조또!!!

왜 마틸다인지는 모르겠다만 이거 진짜 여기 별미임...........!!!!추천함ㅠㅠ

(이 날은 그냥 크림으로 위장벽을 도배하고픈 날이어서

리조또의 하얀 자태에 그냥 넋을 잃었다고한다.........................)

 

↓투샷↓

그냥 기뻐( ͡° ͜ʖ ͡°)-☆

 

 

↓크림치즈피자↓

사장님....ㅜㅜㅜㅜㅜ 이만큼 서비스아닌거처럼 잘나오면

너무 감사하고 눈물 찔찔....ㅜㅜㅜㅜㅜㅜ

진짜 공짜비쥬얼아님.....ㅜㅜㅜ 왜지 왜이렇게 좋으신분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맛도 존맛탱임 그냥.......

(솔직히 피자먹을라고 음식시키는 사람 나야나....)

ㅎㅎㅎㅎㅎㅎㅎ

 

 

↓음식사진 더 볼게여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또먹고싶네^^.......................

행복.............

I♥탄수화물, I♥밀가루

말해뭐해 그냥 짱좋아여 맛있어요

나는 느끼한거 좋아해요 크림좋아해요 그래서 그냥 짱드세요

루룰루루루라라라루랄ㄹ

나는햄뽀캐요♬틱택톡

 

 

그들은 좋은 음식이었습니다.........ಥ_ಥ흑흑

↓↓↓↓↓↓

깨-끗 (。'▽'。)♡

음식은 남기는거 아니에옇ㅎㅎㅎㅎ

 

 

역시 두번가도 맛있는곳이야.....☆

(저렇게먹고 나와서 조각케이크 디저트로 먹으러 갔음...)

 

여튼 유명한 짤을 마무리로 저는 이만!! 2만!! :)ㅎㅎ

 

-끝-

 

 

 

 

 

[대구 동성로 맛집] 그리고, 식당

[대구 남구 대명동맛집] 돈까스식당

[대구 대명동 찜닭맛집] 또이스찜닭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