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대명동맛집] 돈까스식당

Posted by 밝을주야
2018. 9. 1. 02:11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돈까스 식당

 

 

 

 

 

 

 

안녕하세요!!!!!! ♡´・ᴗ・`♡

늦은 출근이라 남친과 점심먹으러 밥집을 찾다가

입소문 타고있는 "돈까스식당"을 찾아갔답니다!

 

↓↓남구 대명동 돈까스식당↓↓

돈까스 식당_1

대구 남구 중앙대로 49길 124 (남구 대명동 1892-42)

대명동 계대 돌계단 맞은편 골목 사이에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따로 없어서 골목골목 잘 찾으셔야해요 ಥ_ಥ흑흑

 

 

 

돈까스 식당_2

오픈시간은 11시입니당!

딱맞춰 들어갔습니당! 첫손님으로 들어갔답니당 :)ㅋㅋ

 

 

 

돈까스 식당_3

기본세팅!

 

 

↓내부↓

돈까스 식당_4 돈까스 식당_5

내부엔 테이블이 7개정도 있어용!

아담아담하고 깔끔한 매장내부!!

배달도 해서 그런가 오픈동시에 배달의민족이 울려퍼졋...ㅋㅋㅋㅋ

 

 

 

↓↓메뉴판↓↓

돈까스 식당_6 돈까스 식당_7

돈까스 식당_8 돈까스 식당_9

돈까스 식당_10 돈까스 식당_11

앉아서 메뉴를 쫘악 훑어보고 주문을 했습니당

사실 먹고 싶었던게 있었죵

 

"고르곤졸라피자" + "매콤돈까스치즈떡볶이" + "셀프 주먹밥"

주문했땁니다!!

매콤돈까스치즈떡볶이는 양이 많아보였고,

주먹밥까지 하면 당연히 양이 많은걸 알지만,

배부르고 싶었던 우리 둘.....~(˘▾˘~)케케

 

 

 

↓↓고르곤졸라피자↓↓

돈까스 식당_12

곧 피자가 나왔습니다!! 역시 피자는 고르곤졸라피자ㅠㅠㅠ

정말 맛있었어용!! 꿀 푹푹 찍어서 챱챱

 

 

↓↓매콤돈까스치즈떡볶이↓↓

돈까스 식당_13

피자먹다보니 바로 나온 매콤돈까스치즈떡볶이!!!!

신메뉴라 더 땡기는 것도 있었지만,

돈까스에 치즈랑 떡볶이가 다 한방에 요리로 만들어져 있다고하니

을매나 맛있겠나 싶어서요ㅠㅠㅠㅠ

 

↓↓셀프주먹밥↓↓

돈까스 식당_14 돈까스 식당_15

곧 주먹밥도 나왔습니당!!

생각보다 밥이 너무너무 많아서 남친이랑 깜짝놀람!!!( •᷄⌓•᷅ )!!!!!!!

뭐야 너무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물조물 열씨미 만들었습니당!!

그리고 열심히 먹었죵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주먹밥 하나를 숟가락에 얹어서 떡볶이국물에 푹 담가서 한입에 앙!!!!

와...............

넘나 맛있쪙!!! 치즈도 많고 떡볶이도 맛있규 돈까스 짱짱

 

 

주먹밥이랑 피자까지 아주 쿵짝 잘맞는거 보소!

₍₍ (ง ˙ω˙)ว ⁾⁾쿵짞짞쿵짝짝₍₍ (ง ˙ω˙)ว ⁾⁾

 

ㅎㅎㅎㅎㅎㅎ

돈까스 식당_16

클리어 ( ˘ ³˘)♥

깨-끗!!!!!!!

그리고 배가 터지는줄!!!!

 

 

 

하지만, 아무리 먹어도 배는 터지지 않아요 :)

돈까스 식당_17

역시 성공적인 점심이었습니다.

모두 행복한 식사해요 :)

 

 

-끝-

 

 

 

[대구 서구 중리동 맛집] 명동소갈비살 (소갈비살,안창살)

[대구 대명동 찜닭맛집] 또이스찜닭

[대구 수성구 맛집] 홍익돈까스 (황금점)

[대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