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휴:다이닝 (HUE dining)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 7. 03:15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휴:다이닝

 

 

 

 

 

 

 

앗뇽하쎄욧!! :)

출근전 점심먹으러 대명동 근처 밥집 찾아갔답니다!

제가 간 곳은 바로 "휴:다이닝" 입니다!!

 

 

↓↓외관↓↓

경북여상 뒤편 골목?! 쪽에 있답니다!!

 

주소는 대구 남구 중앙대로 49길 46

매일 11:00 ~ 21:00 매주 일요일 휴무입니다!! :)

 

 

 

 

 

*

사아아실... 원래 가고싶었던 곳이 있었는데용.. 문이 닫긴겨..ㅠ

그래서 한바퀴 돌다가 열린 식당이있어서 쇽 들어갔더랬죠

쇽 들어간 이유는 굉장히 깔끔하고 아담하길래 눈에들어왔답니당 >.<ㅎ

*

 

↓메뉴판↓

앉자마자 메뉴판부터!!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된거 블로그에 올릴 맘으로 사진찍기시작ㅋㅋㅋㅋㅋㅋ

빠른 태세전환 !!!0_0ㅋㅋㅋㅋ

 

학교앞이라 그런가요 가격 넘나 착해서 놀랐쟈낭!

주저않고 바로 주문했습니당ㅎㅎㅎ

"게맛살크림" + "오징어먹물 로제 리조또" + "까르보나라 떡뽀끼"

주문했습니당!

 

↓↓↓

아 그릇이랑 식기세트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해놓으셨오ㅎㅎㅎㅎ

 

↓내부↓

기다리는 동안 내부사진도 찰칵찰칵

진짜 넘나 깔끔하고 이쁘지 않아요??

완전 어쩌다 들어왔는데 너무 잘 들어왔숨!!ㅋㅋㅋㅋㅋ

오픈키친이라 옷에 음식냄새가 좀 배는거 참고하세요!^.^

 

 

 

 

기다리는동안 음식이 나왔습니당!!

 

오징어먹물로제리조또 & 게맛살크림

↓↓↓

 

↓까르보나라떡뽀끼↓

 

대체적으로 양도 적당했고 맛도있었어요!!

 

게맛살크림이랑 까르보나라떡뽀끼는 모두 아는 까르보나라맛입니당

무난하게 선택해도 실패보지않을 맛입니당 ㅇㅅㅇ!

 

아, 오징어먹물로제리조또는 빨간소스가 로제인가요?

토마토소스처럼 새콤한 맛이 나긴했는데!

약간 호불호가 나뉠수도 있지않을까? 했습니당

저랑 남자친구는 나쁘지않았어요! 잘먹었답니당ㅎㅎㅎ

메인메뉴 세가지를 싹다 비우고 나니까 배가 아주 빵빵!!!!!!

맛있었어요유ㅠ 얻어걸린 밥집이었지만 넘나 잘걸린것ㅋㅋㅋㅋㅋ

 

실컷먹고 빈그릇을 찍지못했네요 ㅠ,ㅜ힝

하지만 아주 잘먹었습니닷 :)

행복한 점심을 뒤로하고  출근했습니닷 또루루..

돈벌어서 더 맛있눈고 사먹어야져 히힣!!!

 

그럼 모듀 맛있눈 식사하세욤!

 

-끝-

 

 

[대구 남구 대명동맛집] 돈까스식당

[대구 대명동 찜닭맛집] 또이스찜닭

[대구 남구 안지랑곱창 맛집] 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