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용산동 피자배달] 하늘보리피자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 21. 04:2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용산동 피자집]

하늘보리피자 용산점

 

 

 

 

 

 

 

 

 

 

 

 

 

히힣 안녕하세요 :)

오늘은 찾아가긴했찌만 포장해서 먹은

"하늘보리피자 용산점"

대해 포스팅할까합니당!!!!ㅎㅎㅎ

 

 

 

↓하늘보리피자 외관↓

 

 

 

↓자세한 주소입니당!↓

 

 

 

배달도 되구 포장도 된답니다!!!! (˵ ͡° ͜ʖ ͡°˵)

저는 집에서 먹을거라 포장했땁니다!!

15분 정도 걸린다하셨구요!

포장시 3000원 할인해주세용! (사이드는 제외!)

 

↓TAKE OUT↓

뜬금없이 지나가다가 하늘보리피자가 먹고싶더라구용!

진짜찐짜 예전에 먹어보고는 처음인뎈ㅋㅋㅋ

왜 뜬금없이 먹고팠을까..... 아직의문...ㅋㅋㅋㅋㅋ

 

 

↓↓↓↓↓↓↓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하구,

가볍게 맥주안주하기 좋은듯 케케케케케켘

피자한판정도는 가볍잖아용??!?!?

그럼 오픈해볼까여₍₍ (ง ˙ω˙)ว ⁾⁾쿵짞짝

 

 

 

↓바이트 불고기피자 & 치킨너겟10조각

바이트 안에 고구마무스인가요? 달짝지근 맛있었어용

피자 도우는 요즘 워낙 잘 나오니까 버릴게없움...ㅜ

치킨너겟은 그냥 피자가 부족할까봐 주문한거에용... 그냥그저그랬숨ㅋㅋ

 

에휴 저희커플은 대식가라 이정도는 뭐 가볍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이 워낙 추우니까 피자가 금방 식어서 좀 아쉽....

포장의 단점데스..... (›´-`‹ )

하지만 렌지에 데우면 다 맛있어지니까 괜찮아용

(긍정왕)

 

여튼 모두 맛있는 하루되세욤 ♡

 

-끝-

 

 

[대구 용산동 맛집] 우왕양곱창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