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 교동면옥 내당점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 23. 03:4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서구 내당동맛집]

교동면옥 내당점

 

 

 

 

 

 

 

 

안녕하세요 :)

너무추운 겨울의 대구네여ㅠㅠㅠㅠㅠ

그래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서 찾아간

"교동면옥 내당점" 입니다!

 

↓교동면옥 입구↓

 

↓찾아가시는길↓

(전)대구호텔 건너편에 있습니당!!!

언제생겼죠? 저는 처음봤는데 남친이가 지나가다가 보곤,

갈비탕갈비탕하고 노래를 부르더군용

저는 갈비탕을 제대로 먹어본적이 없어서...... ( •︠ˍ•︡ )

여튼 같이 가봤숩니다!

 

 

 

 

↓2층올라가는길↓

 

2층에 식당이 위치하구있씁니다!!

당연히 아래는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놉!

 

↓영업시간 & ↓

 

 

↓내부↓

 

점심시간에 갔더니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래서 내부를 제대로 찍지를 못함 ㅠ∇ㅠ.....

생각보다 테이블도 잘 구비돼있구 넓었음!

 

↓메뉴↓

갈비탕만 알구갔는데 메뉴가 많더라구욧!!

일단 저희는 갈비탕이 목적이었기때문에

 

"갈비탕 2개" + "왕만두 1"

주문했답니다.

(육전 먹구싶었는데 양이 너무 많아질것같아서 다음에 먹기로....ㅎㅎ)

 

 

 

 

↓기본차림↓

정-갈 ☆

 

↓테이블 옆에 구비된 수저, 휴지, 가위, 집게 등

 

깔-끔 

 

 

 

↓갈비탕 & 왕만두

 

보글보글 끓는 갈비탕이 왔숩니당!

처음먹는 갈비탕 두근두근!

 

만두도 좀 기다리니까 등장!!!

 

 

*

일단 만두는 만두에용 히히힣 만두맛 다들 알쥬 히힣 여튼 맛있구,

중요한건! 갈비탕...!!

저는 갈비탕을 제대로먹은게 처음이라 일단,

고기와 뼈분리가 너무 힘들었음......ㅠㅠㅠ크어어엉

꼭꼭!!! 가위랑 집게사용해서 잘드세요!!

온천지 다 튀어가면서 먹었음....

하지만 남치니는 진짜 깔끔하게 잘먹더라고요^^..

ㅋㅋㅋㅋㅋ내가 그냥....멍총이.........ㅜㅜㅎ홓

 

↓깔끔 :)

그래도 다먹었숨니당 히히히

배는 뜨끈하니 좋았어요......기뻐.....좋아...

 

다먹구 건너 스벅가서 아메리로 입가심까지 했슴니다...는 tmi..... :)

 

해장국과는 다른 개운함이 맛있었던 갈비탕이었습니당

다들 맛있는 식사하세요 ! :)

 

-끝-

 

 

 

[대구 평리동 술집] 김피디 라디오비어

[대구 서구 내당동/평리동맛집] 시골닭 숯불 바베큐

[대구 서구 평리동맛집] 청송삼계탕

[대구 서구 중리동 맛집] 명동소갈비살 (소갈비살,안창살)

[대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대구 평리동 맛집] 불로군 불족발

[대구 서구/달서구 광장코아 술집] 피맥이 필요할 때 "빅펑스"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