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용산동 치킨맛집] 교촌치킨 용산새방점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 25. 06:1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용산동 치킨맛집]

교촌치킨 1991 (용산새방점)

 

 

 

 

 

 

안녕하세용!!ㅎㅎ

요즘 유명하다길래 한번쯤 먹어보고싶어서

교촌치킨을 들렸답니당!

"교촌허니순살" 주문했습니다.

 

 

↓교촌치킨 외관

 

↓저희가 간곳은 용산새방점

집가는 길에 포장해가려고 들렸어요! :)

 

 

 

 

↓내부

주문후에 잠깐 내부를 찍었습니당!

밖에서 보던것보다 안에 들어와서 보니까 홀이 넓더라구용

 

 

집에서 먹을라구 주문하고

20분 정도 걸린다고해서 장보러 총총총,,,,,,,

근처 마트에서 장보고 근처구경하다가

찾으러 갔습니당

 

 

 

 

↓교촌허니순살

 

ㅋㅋㅋㅋㅋㅋ 집에오자마자 흥분상태로 개봉!!!!!

냄새 넘나 좋은것ㅋㅋㅋㅋㅋㅋ 치킨은 인생의 진리!!!!

레드디핑소스가 함께 나오는데용!

 

 

 

 

 

콕콕 찍어서 먹어보고 그냥도 먹어봤습니당!!

 

.

.

.

??!?!??!?!?!??!?!??!?!?!?!?!

제가 넘 기대했나요......^^.....

그냥 일반 간장치킨느낌이었눈....디요.......?^^....

(※ 지극히 개인주관개인입맛일뿐입니당....참고하셔요...헿....)

 

 

왜 허니.....honey......꿀......?? 달달한느낌...은 살짝.....

(지극히 개인적입니다.....^^.....)

 

그러나,

 

↓다먹었...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남기겠다는 말은 안했...읍..니..다.... ^^헿

음식은남길수없쪄....힣히

기대와 아쉬움과 배부름을 동시에 얻었지만

여튼 잘먹었습니당 하핫

치느님과 함께 가정에 평화 가득하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

 

 

 

[대구 용산동 맛집] 우왕양곱창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

[대구 용산동 피자배달] 하늘보리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