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용산동 맛집] 우왕양곱창

Posted by 밝을주야
2019. 1. 9. 07:15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용산동 맛집]

우왕양곱창

 

 

 

 

 

 

 

안뇽하세욧! 이번 맛집은 용산동으로 찾아갔습니당!

양곱창 맛집이라 소문난

용산동 "우왕양곱창" 입니다.

 

↓외관↓

 

↓주소입니다↓

큰도로에서 들어간다면 카페베네 골목으로 쭈우우욱 들어오시면 된답니당

(제가 그렇게 찾아갔어요....ㅋㅋㅋㅋㅋ)

 

 

 

 

5시가 오픈이었습니당! 일요일은 휴무에요!

 

↓메뉴↓

메뉴 쭈욱 훑어보고 바로 주문했습니당

"모듬한판 3인분" + "소주" + "사이다"

첫주문시 3인분부터 주문입니다! 참고하세요!

 

요런게있네요 ! 에센에스하시는 분들 아주 팁이네용!ㅎㅎㅎ

 

↓먹는방법↓

요렇게 먹어보세용 맛있써요

 

저는 두번째 방문이었어용

친구들이랑 방문후 맛있어서 남친이랑도 온거랍니당 ㅎㅅㅎ!

 

↓이거슨 TMI↓

친구들이랑 왔을때는 모듬3인분에 대창 2인분 추가하고 볶음밥2인분까지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상차림↓

깔-끔! 정-갈!

저 오뎅국이 매콤하규 의외별미ㅋㅋㅋㅋㅋ

 

 

 

 

↓모듬3인분↓

 

기름이 지글지글보글보글

한참 곱창 유명하고 난리였쨔나여 맞아여 그냥난리여

특히 대창곱창은 최고얏 맛이쪄 :) 

 

여러분 ♥ 쌈싸드세여.... 정말 맛있어여....

또먹어도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

 

클리어!

하........... 볶음밥까지 먹으려했눈데.........

소주 많이마시는 바람에 물배가 찼지뭐에욤.......

친구들이랑 먹은 기억을 더듬는다면

볶음밥시키면 볶아서 가운데다가 달걀 톡! 깨서 볶아주신답니당

맛있었어......아련.....

 

여러분 맛있는 곱창되세요....?! :)ㅎㅎㅎㅎ

 

-끝-

 

 

[대구 서구/달서구 용산동 맛집] 팔공식당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