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앞산 맛집] 런던플랏

Posted by 밝을주야
2019. 3. 2. 05:3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앞산 맛집]

런던플랏 (London flat)

 

 

 

 

 

 

 

안녕하세요 :)!!

간만에 앞산맛집을 찾아가봤습니당 !!

친구들과 모임장소를 찾다가 알게된

"런던플랏"

 

 

↓↓찾아가시는길↓↓

골목안쪽에 위치하고있습니당!

룸비니유치원과 편의점 사이 골목에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보인답니다!

 

 

 

 

 

주택가라서 주차는 조금 고생할듯 싶은 그런 느낌.....(또릇)

 

↓외관↓

건물 1층상가에 자리잡고있습니다!

 

ㅠㅠㅠㅠㅠ저녁에 갔더니 간판들이 전부 어둡.....ㅜㅜㅠㅠ

 

 

↓영업시간↓

오픈 12 : 00 p.m.

마감 09 : 00 p.m.

브레이크타임 3 : 00 ~ 5 : 00

매주 월요일은 휴무인가봅니다! :)

 

 

↓메뉴판↓

 

메뉴를 고르신뒤 카운터에가서 주문하신면 됩니다!

 

저희는 사람이 많아서 음식을 하나씩 시켰답니다!

"엄마표오므라이스1 + 아빠표 오므라이스1 + 수줍게 함박1 + 런던 카레1 + 버섯 크림파스타1"

토마토 오일파스타도 주문하고 싶었지만 재료 소진으로 아쉽게 못먹음ㅠ,ㅠ

 

↓기본세팅

내부는 찍지 못했는데 작고 아담했습니다!

적은 인원이나 데이트장소로 좋은거 같아요! 예쁘고 아기자기하구요!

저희는 어쩌다 이 작은 곳에 오게된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폐였을까봐 조마조마.....(소심)

예약을 미리하고 갔지만 넓은 자리는 문앞 자리 뿐이라 추웠음....또릇.. :'(

여튼 예약도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엄마표 오므라이스

 

↓런던 카레↓

 

↓수줍게함박↓

 

↓아빠표오므라이스↓

 

↓버섯크림파스타↓

 

 

메뉴들이 차례대로 나오고 사진찍고 친구들과 좋은 분위기에서 식사했숩니당 :)

다들 그냥저냥 쏘쏘한 맛이었습니당!

음.....개인적으로는 좀 평범한 느낌이었구 놀랍게 맛있는 느낌은 없었네여ㅠ

친구들도 모두 같은 생각이었답니당..ㅜ

좀 아쉬운맛...? 모두가 아는 맛...?ㅠㅠㅠ

가격도 좀 비싼거같긴한데 사장님 혼자 일하시는 1인식당인거 같아서

이해는 됨............힘드실거같음..ㅠㅠ

 

 

↓마무리

여튼 그래도 수다떨며 거의 다 먹었답니당!ㅎㅎㅎ

아무리봐도 모임장소보다 데이트하러 오는게 더 나을법한 곳인듯 하네욤!

그럼 오늘도 모두 맛있고 해피한 식사하세요 :)

 

 

-끝-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휴:다이닝 (HUE dining)

[대구 대명동 맛집] 도리도프 (DORIDOPE)

[대구 남구 안지랑곱창 맛집] 어라!

[대구 대명동 찜닭맛집] 또이스찜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