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맛집] 삼덕관

Posted by 밝을주야
2019. 3. 6. 06:35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동성로 맛집]

삼덕관 (三德館)

 

 

 

 

 

 

안녕하세요 :)

동기들과 모임이있어서 찾은

동성로 핫플! 웨이팅 엄청난곳!

"삼덕관"을 다녀와서 글쪄봅니당... :)ㅎㅎㅎ

 

↓삼덕관↓

 

 

 

 

 

↓찾아가시는길↓

 

 

 

동기들이랑 식사후에 술집을 찾다가

삼덕관이 요즘 핫플이라해서 주저없이 그냥 달려갔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픈이 6시였던거같아요!!

오분전에 도착했는데도 안에 웨이팅하고 계신분들이 많았숨!!!!!

오픈과 동시에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1층,2층 요렇게 돼있구요 자리는 편한곳으로!! :)

 

 

 

안쪽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

쫙 훑어봤습니다!

삼덕관에서 가장 유명한듯한 전골!!!!!

그 쩌는 비쥬얼 보고싶어서 저희도 주문했죠!ㅎㅎ

 

 

 

"한국전골1 + 맥주1 + 소주1 + 심술1"

 

 

 

 

↓연유바른 방울토마토↓ & ↓예쁜종이컵

 

이름그대로의 그맛.....★

종이컵은....그냥 이뻐서 찍었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 분위기 무엇.....넘 좋아.......joah......♥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전골↓

 

 

흐미흐미 비쥬얼 쩔어서 놀람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다들 카메라셔터 멈추지 않았따는 후기........ ^_^

왜 sns에 떠들석한지 알만한 비쥬얼이었숨

 

 

 

 

 

ㅎㅎㅎ 그래서 나도 사진 많이찍움ㅎㅎㅎㅎㅎㅎ

룰룰루루 ♬

 

 

 

 

↓다익음↓

캬아아아! 직원분이 초ㅑ초ㅑ초ㅑ초ㅑ 뒤집어주시면 다익음

주변을 스캔해봤는데

다들 전골을 드시더구만요?? 핫플인정 :D

 

 

 

 

치얼쓰-☆

심술 달달탱구리 존맛탱구리

 

 

 

 

↓전골  맛있었어여↓

고기도 보둘보들하고 국물 칼칼하고

그냥 술안주 굳임....!!!!

 

먹으며, 수다떨며 진짜 시간가는줄 몰랐움

분위기도 뭔가 어두침침한게 좋음. 결론은 좋음. 케케케

싹다 먹고 주섬주섬 카페가야지 하고 일어남

(우리의 위는 아직 더 받아들일수 있고, 디저트 배는 따로있지)

 

 

 

 

↓나가는길에 찍은 웨이팅존↓

따뜻하게 난로까지 해둔곳....넘나 따사로운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도 그렇고 모임이나 데이트 장소로 술한잔하기 좋은곳 ♡

삼덕관에서 모두 좋은 밤 되시길 :)♡

 

 

-끝-

 

 

[대구 동성로 맛집] 그리고, 식당

[대구 동성로 맛집] 작은방(남자의 부엌)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