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덕동 카페] 페이보릿 (favorite)

Posted by 밝을주야
2019. 4. 2. 07:45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삼덕동 예쁜카페]

favorite (페이보릿)

 

 

 

 

 

 

 

 

안녕하세요 :)

대구도 봄이네요 봄 !

따뜻하고 좋은 날씨에 아늑하게 즐길수 있는,

삼덕동에 있는 예쁜 카페 "페이보릿(favorite)"를 소개할게요.

 

 

 

↓느낌있는 입간판↓

 

↓찾아가시는길↓

경대병원역 4번출구에서 조금 걸어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금방 찾을수 있답니당!! :D

 

 

 

 

 

 

깔끔한 외관과 큰 창문으로 따땃하게 햇빛이 들어오던 카페였답니다!

 

 

↓내부↓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감성뿜뿜하던 카페!

작은데 아늑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음 !!

 

케이크종류로 초코베리케이크와 레몬파운드 케이크도 있었구요

 

 

 

 

 

딸기라떼, 아인슈페너, 자몽에이드

그리고 케이크 두종류와 함께 자리에 앉았습니다 :)

 

유독 햇살 좋고 따뜻한 날이었어요

미세먼지도 적었꼬...콜록콜록..

 

 

 

 

 

↓가져다 주신답니다↓

 

컵받침 좀 보세요 ㅠㅠ 너무 이뽀

뭔가 주문을 잘한듯ㅋㅋㅋㅋㅋㅋ

하얀 카페 분위기랑 너무 잘맞아서 사진 찍을맛나죠 :)

 

분위기도 너무 좋고 예쁘고 깔끔한 카페였어요 :)

진짜 인스타각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투어하신다면 꼭 가보시길 !

느낌있고 친절하신 사장님과 예쁜카페를 가득 느껴보세욥 >,<♥

 

 

-끝-

 

 

 

 

 

 

[대구 동성로 맛집] 작은방(남자의 부엌)

[대구 동성로 맛집] 그리고, 식당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