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알통떡볶이

Posted by 밝을주야
2019. 4. 4. 08:1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대명동 맛집]

알통떡볶이

 

 

 

 

 

 

안녕하세요 :)

요즘 떡볶이에 꽂혀서 떡볶이를 찾다가

친구가 추천해준 알통떡볶이가 생각나서 찾아갔습니다!

명덕역 근처랍니다!

 

↓알통떡볶이 외관↓

배달도 됩니당! :)

 

 

 

 

 

 

↓찾아가시는길

은근 곳곳에 유료주차장이 있어서

저와 남자친구는 그렇게 주차에 어려움은 안겪었던것 같음 !!

 

 

어...

11시 오픈인데 마감은 언제인거에요...?! ㅇㅅ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부↓

변기통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에 앉으라하니까 남친은 싫다고 거절....

 

 

↓메뉴↓

앉아서 메뉴탐색!!!

세트메뉴도 있으니까 실속챙기세요 :)

우린 실속 안챙김.....그냥 다 단품으로 먹고픈거 시켜야

직성이 풀린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알통치즈떡볶이" + "치즈추가" + "알통매운치즈김밥" + "오뎅" + "만두" + "김말이" + "쿨피스"

이렇게 주문했습니당 ㅎㅎㅎㅎㅎ

 

 

쿨피스는 바로 꺼내오시면 되구요 뒤에는 셀프바가 짜잔!

쿨피스 꺼내면서 접시랑 포크랑 숟가락 주섬주섬

 

↓쨔쟌↓

 

 

음!!!!!!!!! 치즈떡볶이에 치즈추가한거는 신의한수였습니다

저희는 치즈 덕후이기 때문에 치즈 냄새 가득하고 아주아주 만족!!!!!!

김밥이 생각보다 매웠음! 튀김류는 떡볶이 국물이 쿡쿡찍어서

꿀-맛 ★

 

 

↓순대&한입고추

 

먹다가 추가로 순대랑 고추튀김 주문했습니다.......(뜬금)

우리커플은 뱃속이 비어있는것을 참지않앙!!!

가득먹을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린...☆ 깔끔하게 다먹죠 히힛

감동할 맛까진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숩니당 :)

ㅎㅎㅎㅎㅎ요즘 살찐거 생각하면 좀 적게 먹어야하는뎋ㅎㅎㅎㅎ

모루게땅ㅎㅎㅎㅎㅎ다먹어땅ㅎㅎㅎㅎㅎㅎㅎ

 

맛있게 먹었으면 그걸루 됐지뭐...(급 자기합리화)

ㅎㅎㅎ다들 맛있는 떡볶이하세용 전 또다른 떡볶이 찾으러 갑니당

 

 

-끝-

 

 

 

 

 

[대구 남구 대명동 맛집] 휴:다이닝 (HUE dining)

[대구 대명동 맛집] 도리도프 (DORIDOPE)

[대구 남구 대명동맛집] 돈까스식당

[대구 대명동 찜닭맛집] 또이스찜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