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용산동 맛집] 김준현의 피자헤븐 성서점

Posted by 밝을주야
2019. 4. 5. 06:4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성서/용산동 맛집]

김준현의 피자헤븐

 

 

 

 

 

 

 

안녕하세요 :)

피자가 먹고싶어서 배민 뒤적뒤적....하다가!

발견했숩니다!!!!!

"김준현의 피자헤븐"

ㅋㅋㅋ 드라마에서 피피엘하는덕에 알고있었던 피자헤븐!!

 

 

주말에 주문했떠니 한시간이상이 걸린거 가장 슬픈일....

(근데 전체적으로 바쁠땐 주문시간 어마어마한거같아요...

리뷰보면 몇시간 걸리셨다는 분들이 많음....)

 

↓김준현의 피자헤븐 성서

앗!!!! 따뜻하라고 저렇게 담아주시나요?!??!?!

그냥 피자박스만 보통 주시잖아요! 감둉!!

 

 

 

 

↓두근두근

 

저희는 미디엄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미디엄피자 & 사이드1 & 콘 샐러드 & 콜라 의 구성인데요!

 

피자는 "고구마스위트" + 사이드는 "치킨텐더" + 도우를 추가 "치즈크러스트"

저희는 요렇게 주문!!

 

↓고구마스위트 & 치킨텐더

 

열자마자 깜짝놀랐어요!

처음시켜먹어보는데 피자도 통통하고 두툼하고요

치킨텐더도 바삭해보여서 일단 오래기다린 시간은 싹 잊어벌임..

단순한 나란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아아아ㅏㅇ아아 진짜 피자냄새가 이렇게 좋은것었낭....ㅠㅠ

 

 

 

 

 

와 피자는 한입 먹자마자 고구마무스?가 막 흐를정도였어요

손에 잡고 먹는데 두툼해서 잘 안잡히고

피자 한조각인데 무겁다고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텐더도 기대안했는데 넘넘 맛있는거!!!!! 바삭바삭하고 보드랍당!!!

 

 

 

와와하면서 먹었숨ㅋㅋㅋㅋ

 

계쏙 먹으면서 감탄ㅋㅋㅋㅋㅋㅋㅋ

 

 

 

뭐...결과는 다 먹었습니다......

좋은 야식이었씁니다.......

진쨔 정말 천국...헤븐...피자헤븐......

배달이 늘 이렇게 걸리는거면 진짜 넘 속상하고 슬플듯ㅜ

하지만 다시 주문할 의향은 있다는거...ㅠ

맛있었으니까..... 굳.....

 

 

 

 

 

 

 

 

다이어트도 모루게따....낼부터하지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도찮게 가장좋아하는 맛잇는녀석들짤로 가득한 오늘...ㅋㅋㅋ

여튼 배달시간을 참으실수 있따면 피자헤븐 추천...★

 

 

-끝-

 

 

 

 

 

 

[대구 용산동 배달맛집] 오사카 회·수산

[대구 용산동 치킨맛집] 교촌치킨 용산새방점

[대구 용산동 피자배달] 하늘보리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