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맛집/술집] 조우

Posted by 밝을주야
2019. 4. 17. 08:15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동성로 맛집/술집]

조우

 

 

 

 

 

 

 

 

 

 

안녕하세요 :)

오늘 알려드릴 곳은 동성로 핫플!

"조우"

입니다!!!!

통신골목 안쪽 모두가 아는 그 골목!!!!!

 

 

↓찾아가시는 길

 

 

오픈은 6p.m.

딱 맞춰서 갔답니당!

워낙 입소문 타고 있는 곳이라 달려갔숨!

 

 

 

 

 

↓2층 내부

2층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

(건물 2,3층에 자리 잡고 있지만 편의상 1,2층이라고 하겠숩니당ㅎㅎ)

 

1층이 테이블이 몇개없어서 작은줄 알았는데 위로 올라오니 되게 넓더라구요!

그리고 넘넘 좋아하는 깔-끔한 매장의 분위기...굳..♥

 

↓메뉴판

 

앉아서 메뉴를 스캔!

 

친구들과 함께

"소불고기전골" + "떡볶이" + "레몬맥주"

주문했습니다!! ꉂꉂ(ᵔᗜᵔ*)

 

전골을 위한 가스버너를 준비해주셨숩니다.

 

↓레몬맥주↓

맥주를 먼저 준비해주셨습니다.

이거 정말 시원하고 맛있고 달고 좋더라구요!!!!

 

↓소불고기전골↓

 

비쥬얼 합격이죠 그죠! 심지어 푸짐해서 놀람!

약불에 보글보글 끓이다보면 채소들이 숨죽어용 살살 저어주세용

(먹다가 육수 부족할때! 직원분께 부탁드리면 주셔용)

(근데 직원분들 친절하구 센스가 좋으셔서 말안해도 육수 추가 해주셨음)

 

 

 

 

 

↓떡볶이↓

 

그냥 떡볶이긴 한데 맛있었음!!!!

매콤하고 새우볼?인가요 저것도 넘넘 맛있었음!!

짱맛있오!

 

 

 

 

먹다가 레몬 소주 이야기가 나왔답니당!

메뉴판에 있는 레몬이 뭐냐? 에서 시작된 레몬소주이야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따고요? 저는 여태 몰랐고요? ㅠ

 

그래서 추가주문

"레몬" + "토닉워터" + "소주"

1:1:1 의 비율로! 레몬슬라이스는 쭉짜서 글라스에 퐁당 넣어주시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맛 하나도 안나고 진짜 맛있었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

※너무 술 같지가 않아서;; 신나게 마시다 훅갑니다 (쭈굴)

 

↓감바스알하이요↓

 

먹다보니 안주가 부족해서 추가한 감바스!!!!

감바스도 진짜 맛있었어요!!!

 

감바스를 안주로 레몬소주 계속 마신건......

비밀................. ( •᷄⌓•᷅ )머쓱..

 

여튼! 분위기도 넘 좋고, 친구들 동료들 연인들 오기에

너무너무 좋을것같아요!!!

(나듀 남친이랑 다시 가볼 예정ㅎㅎ)

*

테이블이 4인 기준인데요!

4인이상 단체는 안받는다고? 친구가 이야기하더라고요?

그래요? 사실인가요?

잘모르겠찌만 참고하시라구 요렇게 적어봅니당.. :)

*

 

 

ㅎㅎㅎㅎ많이먹규 나와서 넘 기분 좋았떤 하루였습니다ㅎㅎㅎ

음식맛도 좋고 직원분들 정말 넘 친절하셔서 고마울 지경

히히히히히히 꼭 다시 가봐야징ㅎㅎ

조우는 정말 추천합니당 좋아용

그럼,

즐거운 밤 보내세요 :)

 

-끝-

 

 

 

[대구 동성로 카페] Harris huis (헤리스헤이스)

[대구 동성로 맛집] 삼덕관

[대구 동성로 맛집] 작은방(남자의 부엌)

[대구 동성로 맛집] 그리고, 식당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삼화만두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