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 카페] Harris huis (헤리스헤이스)

Posted by 밝을주야
2019. 3. 8. 07:5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동성로 카페]

Harris Huis

 

 

 

 

 

 

안녕하세요 :)

예전부터 가고싶었는데 늘상 튕기던 카페를

드디어 갔답니다!!!!!!ㅎㅎㅎㅎ

 

 

 

"Harris Huis"

핑크색문이 반겨주는곳! :)

 

↓↓↓

 

 

 

 

 

 

↓찾아가시는길↓

영업시간

평일 12:30~22:00

 

 

:D♥

 

이 핑크문이 밖에서 보면 진짜 이쁜데ㅠㅠㅠㅠ

까먹고 그냥 들어와버려서 안에서라도 찰칵......ㅋㅋㅋㅋ

 

 

 

 

구석구석 찍지는 못했찌만 분위기 장난없구

완전 취저......♥

 

 

 

 

메뉴판을 찍지 못했네요ㅠ아아아....

여튼 아이스라떼2 , 아메리카노, 플랫화이트

요렇게 주문했답니당 :)

 

 

 

 

 

제가 주문한 아이스라떼!!!!!!

여태 먹은 라떼중에 손에꼽을만큼 맛있었음....!!!!

투샷이라고 하시던데 진짜 내취향!

너무 고소하고 깔끔했음!!!!!!

 

 

 

 

 

↓케이크 삼대장↓

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크 종류가 세가지에요

티라미슈, 치즈케이크, 당근케이크

고민하지않고 세개 다 시켜버리는 우리의 칭그들...★

 

 

 

 

 

예쁜데다가 진짜 졸맛탱임....ㅠㅠㅠㅠㅠㅠ

전체샷!!!!히히히힛

너무 맛있는 커피에 케이크라 글을 안쓸수가 없었음ㅠㅠ

시내가면 카페 튕기기 일수라 늘 프랜차이즈만 떠돌았눈데

이날 운이 넘나 좋았떤것.....♡히히히

 

 

 

 

여튼 브런치, 디저트카페로 넘넘 추천합니당

분위기도 좋구 사진찍기도 좋은곳♥

담엔 남칭구랑 가야짓.......히히힣

 

 

 

 

무튼! 다들 헤리스헤이스 카페에서 좋은시간되시길 :)

 

 

-끝-

 

 

[대구 동성로 맛집] 삼덕관

[대구 동성로 맛집] 그리고, 식당

[대구 동성로 맛집] 칸타로코코 (CANTAROCOCO)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

[대구 중구 술집/분위기 좋은 맛집] 나빌레라 동성로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