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용산동 맛집] 오봉봉 (급냉 삼겹살)

Posted by 밝을주야
2019. 3. 4. 08:15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용산동 맛집]

오봉봉 (급냉 삼겹살)

 

 

 

 

 

 

 

안녕하세요 :)

오늘은 용산동 맛집을 찾아서 움직였습니당!ㅎㅎㅎ

급냉삼겹살로 유명한 "오봉봉"!!!!!!

 

 

↓외관

이전에도 한번 이 골목쪽으로 양곱창 먹으러 왔었는데요,

양곱창집 맞은편이고 공영주차장 옆에 위치하고있습니당!

 

↓찾아가시는길↓

 

 

 

 

 

 

↓입구부터 힙한 돼지가 반겨주네옄ㅋㅋㅋ↓

웨이팅자리거나 그런덴가요?

들어가보지는 않았지만 오락실게임기 같은게 안에있네요!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이 휴무네요 참고하세요!

 

 

 

들어가니 저희가 첫손님인듯..... 했습니당ㅎ

창가에 자리잡았구요 앉아서 바로보이는 곳에

↓요렇게 맛있게 먹는 노하우가!!ㅋㅋㅋ

 

 

 

↓순두부찌개는 서비스↓

졸여지면 불조절하기! 날달걀 중간에 깨주기!

서비스인데 꿀맛탱 ☆

↓기본상차림↓

↓포도봉봉↓

오봉(큰쟁반)위에 나오는 기본상차림과 함께나오는 포도 봉봉 음료

그래서 오봉봉......닉값하는게 이럴때인가여...ㅋㅋㅋㅋ

 

 

 

 

 

↓메뉴판↓

"냉삼3 + 소주 + 사이다"

먼저 주문했습니다!

 

 

 

 

 

↓↓바로 나온 냉동삼겹살↓↓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첫판을 구워주시면서

굽는 방법과 위에서 보신 맛있게 먹는 방법을

다시한번 알려주신답니당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이 알려주신데로 저희는 본격적으로 구워먹기 시작!!!

 

 

ㅋㅋㅋ개인적으로는 겨자소스에 찍어먹는게 꿀맛이었답니당!

흠! 대식가인 우리에게 냉삼3인분은 좀 양이 적은듯....흑흑

 

 

 

 

그래서 볶음밥 2인분 시켰죵 :)!

↓↓↓↓↓↓

치즈를 갈아?주시는데 그런 기계 처음봐서 껄껄 웃어버렸음....

직원분께서 힘써 치즈를 가득 뿌려주셨답니다..... 땡큐쏘머취.....★

 

 

 

김에 볶음밥 싸먹으라고 주시던데

역시 김과 볶음밥 조화는 굳굳굳!!

 

 

 

 

근데 솔직히 남친이랑 저는 배가 그렇게 부르지 않았다는 솔직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위가 큰거죠....... 누굴 탓하리.............ㅠㅠㅋㅋㅋㅋㅋ

 

 

 

 

↓마무리↓

깨끗-!히히히

냉동삼겹살은 첨먹어봤는데 약간 바삭한?딱딱한 감은 있었눈데,

고소하고 씹는맛이 생삼겹이랑은 또다른 느낌이었답니당 :D ㅎㅎㅎ

그럼 모두 맛있는 저녁식사하시길 !!!!! ♡

 

 

-끝-

 

 

[대구 용산동 맛집] 우왕양곱창

[대구 용산동 피자배달] 하늘보리피자

[대구 용산동 치킨맛집] 교촌치킨 용산새방점

[대구 용산동 배달맛집] 오사카 회·수산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