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용산동 배달맛집] 오사카 회·수산

Posted by 밝을주야
2019. 3. 1. 07:15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용산동 배달맛집]

오사카 회·수산

 

 

 

 

 

 

안녕하세요 :)

쌀쌀한 날씨에 덩달아 회가 너무너무 먹고싶더라구용!

횟집을 가기에는 솔직히 춥고 귀찮...

그래서 회를 주문해봤답니다!

 

 

 

 

주문은 배민으로 했구요

"오사카 회·수산" 에서 모둠 中자를 시켰답니당!

회는 배달 안되는줄 알았는데 진짜 대한민국은 배달의민족 ㅇㅈ....

회 배달은 처음봄...ㅋㅋㅋㅋ

 

 

 

 

 

오자마자 세팅완료!ㅋㅋㅋㅋㅋ

젓가락 겉면에 오사카 회수산이라고 적혀있어서 찍었답니당

 

↓모듬中

 

↓스끼다시 (가벼운안줏거리죠 :)ㅎㅎ)

 

↓기본제공되는 양념들↓

 

↓회회회회회회회

저는 회를 잘 몰라서 뭐가뭔지는 잘 모르지만,

된장에 찍어먹으면 개꿀맛, 존맛탱인건 알고있숨.....ㅠㅠㅠ

와 진짜 양도많고 쫀닥하니 고소하고 깔끔한것이!

소주랑 찰떡이었습니다!!!!!!!

 

 

 

 

↓매운탕↓

회를 거의 다 먹어갈때쯤! 함께 온 매운탕을 냄비에 부어서 데워서

2차 소주안주로 해버렸습니당

와 근데 진짜 매운탕 정말 맛있었어요!!!!!!!!!!!!

뭐야뭐야하면서 계속 먹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

 

다먹고 개운하고 기분좋고 막 그랬습니닼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은 날생선이라 넘넘 기분 째졌(?)음!!ㅋㅋㅋㅋㅋ

날이 더워지기 전에 날생선 많이 먹어놔야겠슴니당....:)

맛있는 식사하세욤 >,<

 

 

-끝-

 

 

 

 

[대구 용산동 피자배달] 하늘보리피자

[대구 용산동 맛집] 우왕양곱창

[대구 서구/달서구 장기동 맛집] 코시스 (COSIES) 스시&파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