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삼덕동 맛집] 가식

Posted by 밝을주야
2019. 4. 3. 09:1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삼덕동 술집/밥집]

가식

 

 

 

 

 

 

 

안녕하세요 :)

삼덕동이 생각보다 핫한거 같아용

원래 핫하나요? 제가 대구 촌년이라 너무 늦게 알았나요? (숙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삼덕동에 맛있는 밥집겸 술집이 있다해서 찾아갔습니다.

바로바로바로...!!!!!!!

"가식"

 

예약도 가능합니다!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갔어욤!

6시에 찾아갔는데 핫한 곳인 만큼 손님들이 이미 가득!!

 

 

 

 

 

 

↓찾아가시는길↓

삼덕동은 최근에 자주 가게 되면서 알았지만

골목골목 유명한 맛집과 카페가 많더라구요!!!

나만 이제알았눈거면 너무 쏙쌍........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

 

 

↓메뉴판↓

1부,2부로 나눠져있습니당 :)

점심에는 주로 식사위주로 찾아가시겠쬬?

점심저녁 다 찾아갈수있는 곳은 참 좋은거같아요

점심먹으러 가도 되고, 저녁으로 술한잔 기울일수도 있꼬! 그춍!

 

 

↓내부↓

그렇게 큰 공간은 아니지만 자리는 알차게 배치돼있더군요 :)

저흰 가장 안쪽 자리에 앉았습니다.

예약을 했더니 미리 잔과 접시를 세팅해 두셨더라구요!

 

↓센스굳↓

 

 

"이베리코 바바리안스테이크" + "투움바떡볶이파스타" + "새우바질오일파스타" + "화이트와인4잔"

이렇게 주문했답니다 :)

 

 

 

 

 

↓새우바질오일파스타 & 투움바떡볶이파스타 ↓

 

 

음식은 생각보다 일찍 나오는 편이었구요 :)

이베리코 바바리안 스테이크는 15분 정도 걸린답니다!

 

파스타와 떡볶이 둘다 넘넘 맛있었어요!

저희 입에는 투움바쪽이 더 좋았찌만ㅋㅋㅋㅋㅋ

간이나 맛이나 아주 괜찮았다는 평이었습니다!

저와 친구들 모두 :)ㅋㅋㅋ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짠-☆↓

 

 

↓이베리코 바바리안 스테이크↓

스테이크도 나왔습니당 :)

샥샥 잘라서 먹었습니다용 꼭 만화고기 같더라구욬ㅋㅋㅋ

두툼했꾸요 안쪽은 살짝 덜익어서 나오는데 미디움?미디움레어? 정도!

(혹시 바짝 익히는 웰던이 좋으시다면

직원분께 문의하셔서 익혀드시면 될것같은데요!)

그냥 철판이 뜨거워서 알아서 익는데다가 저 미디움정도가 젤 딱인듯!

제 입에는 정말 부드럽고 찰떡이었습니다!

 

 

기분좋게 식사하고 간만에 친구들이랑 수다떠느라

시간이 어떻게 가는지 몰랐네용

분위기가 북적이는듯 컴컴하고 아늑한게

데이트나 모임하실때 좋은거 같아요!

주방이 오픈형이라 음식냄새는 꽤 배니까 참고하세욧!

 

 

-끝-

 

 

 

 

 

[대구 동성로 맛집] 삼덕관

[대구 중구/동성로 맛집] 미란다키친 Miranda Kitchen

[대구 동성로 술집/이자카야] 다미(多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