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두류동 맛집] 기린반점(麒麟飯店)

Posted by 밝을주야
2019. 4. 19. 06:20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두류동 맛집]

기린반점(麒麟飯店)

 

 

 

 

 

 

 

 

안녕하세요 :)

중화요리맛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간

"기린반점(麒麟飯店)"

입니다!

 

 

↓찾아가시는길↓

감삼역 3번출구에서 두블럭째 골목에 있습니다!

 

오픈이 11 a.m.

딱 맞춰서 아점하러 갔습니당

ㅎㅎㅎㅎㅎㅎㅎㅎ

 

 

 

 

↓세트메뉴↓

 

 

↓내부↓

 

안쪽으로도 길게 자리가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넓고 단체손님도 끄떡 없을것 같아요!

이미 대여섯명의 단체분들이 안쪽에서 식사하고 계시더군요!

 

↓내부↓

 

깔끔깔끔한 매장! :)

 

 

↓메뉴↓

 

다양한 메뉴에 세트메뉴들도 잘 구비되어있구요,

점심할인도 있네요! 참고하세요 :)!!

 

 

기린반점은 중화비빔밥이 맛있다고 하길래

"중화비빔밥(2인) + 미니탕수육 + 음료1"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먹성터져서 오전부터 탕수육을 먹어야할것만 같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메뉴 & 셀프바

 

셀프바는 기둥옆에!

 

 

 

 

 

↓테이블기본세팅↓

 

 

내부 사진찍구 조금 기다리니 세트메뉴를 가져다 주셨습니다!!^0^

 

 

↓중화비빔밥 + 미니탕수육↓

 

일단 결론은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제 입맛에는 매운맛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같이간 엄마도 매운맛이 없다고 하셨어요!

맛은 있는데 평범한 느낌이랄까???

 

 

 

여튼 챱챱챱챱

탕수육은 찹쌀탕슉인가요?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쫄깃하고 부드럽고 소스랑도 잘 어울렸답니다!

소스를 부어서 주시는데 혹시 찍먹이시라면 미리 말씀드리는게 좋을것같네용!

 

 

↓↓

ㅎㅎㅎㅎㅎ싹다 먹었습니다

거의 제가 다 먹었지만........(숙연)

 

흠! 맛있지만 넘 기대를 한 탓일까요!

제 입맛에는 평균의 맛이었습니다!

매운맛이 없구 조금 기름진 감도 없지않았어용!

 

하지만, 난 다먹었...죠...;;머쓱..

하하하 안먹는거,못먹는거 빼곤 다 먹죠 하하하

여튼 전 배부르게 먹구 출근했답니당!

12시 넘으니 점심식사하러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식사뿐아니라 회식장소로도 좋을것같아 (˵ ͡° ͜ʖ ͡°˵)ㅎㅎ

그럼이만!

 

-끝-

 

 

 

 

[대구 서구 내당동 맛집] 교동면옥 내당점

[대구 서구 내당동/평리동맛집] 시골닭 숯불 바베큐

[대구 서구 평리동맛집] 청송삼계탕

[대구 내당동 맛집] 대하닭갈비

[대구 평리동 맛집] 불로군 불족발

[대구 서구 평리동 맛집] 불난배꼽 평리점

[대구 서구 내당동/치킨 맛집] 버블스 마늘통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