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신당동 분식맛집] 신대장떡볶이

Posted by 밝을주야
2019. 4. 21. 07:35 [내돈내고내가먹는]맛집정보

[대구 신당동 떡볶이맛집]

신대장떡볶이

 

 

 

 

 

 

 

안녕하세요 :)

정말정말 최고로 애정하는 떡볶이 배달 맛집!!

"신대장떡볶이"

소개합니당!!!!!:D

 

정말정말 제가 좋아하는 신대장떡볶이!!!!ㅜㅜㅜㅜㅜ

증맬로 맛있어요ㅠㅠㅠ추천임!!

 

저는

"신대장모듬떡볶이(매운맛) + 치즈스틱"

주문했답니다!!

순대장(달콤), 달대장(달콤매콤), 신대장(매운맛) 선택할수있어요!

 

 

 

 

 

↓↓↓↓↓↓↓

사진 많이많이 투척

 

 

 

 

빨간것좀 보세용 ㅇㅅㅇ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정말 매운데 맛있게 맵다는게 이런겁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는 달대장(달콤매콤)맛도 먹어봤지만,

매운맛이 진짜 짱이에요!!

(당연히 매운거 못드시는 분께는 순대장(달콤) 추천!)

그냥 다 맛있어요 신대장떡볶이는 ㅎㅎㅎㅎㅎㅎ

치즈 정말 많구 짱짱 맛있오ㅠㅠㅠ(신대장예찬)

 

 

↓라면사리↓

웬 라면사리냐! 집에 있던 라면사리랍니다!! 

한개 삶아서 넣어봤어용ㅋㅋㅋ

팁이랍니다! 집에 라면이있다면 넣어 드셔보세요! 매운맛이 순화됩니당

 

↓라면사리 & 용가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팁은

집에 있떤 용가리!!!!

치즈스틱은 최소주문 맞추려고 주문했더랬죠!

그래서 부족한 튀김을 집에있떤 용가리를 구워서 함께 먹었습니다!

 

뭐, 당연히 다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꼭 배달해드셔보시길!!

하지만 매운맛의 단점은 뭐니뭐니해도...

조심 또조심...ㅠㅠ...따흐흑...

 

맛있는 떡볶이하세요!!!!! :)

그럼이만!

 

-끝-

 

 

 

 

[대구 용산동 치킨] 김스타치킨

[대구 용산동 맛집] 김준현의 피자헤븐 성서점

[대구 용산동 배달맛집] 오사카 회·수산

[대구 용산동 치킨맛집] 교촌치킨 용산새방점

[대구 용산동 피자배달] 하늘보리피자